댓글도 그렇고 멤버들 반응도 그렇고 오글거려하는데 난 에스파 수록곡중에서 제일 좋아 저거 콘서트 오프닝때 한명씩 비춰주면서 능력 소개하고 마지막에 팬들이랑 다같이 에스파! 떼창하면 극락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