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 이미지게임때 여동생한테 소개시켜주고싶은 연습생은? 이런 질문 나오니까 난 이거 안 돼 나 여동생 있어 안 돼 안 돼 이러면서 결국 투표 안한거........... 아직도 묻고싶어 너그때 왜그랬냐..... 너때문에 내가 지금 (후략)
| 이 글은 4년 전 (2021/12/26) 게시물이에요 |
|
아이랜드 이미지게임때 여동생한테 소개시켜주고싶은 연습생은? 이런 질문 나오니까 난 이거 안 돼 나 여동생 있어 안 돼 안 돼 이러면서 결국 투표 안한거........... 아직도 묻고싶어 너그때 왜그랬냐..... 너때문에 내가 지금 (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