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7221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3
이 글은 4년 전 (2022/1/11)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단독] 2PM 출신 박재범, 아이돌 그룹 제작 위해 기획사 설립. 카카오엔터 거액 투자 전망 | 인스티즈 

https://n.news.naver.com/entertain/now/article/076/0003821098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ㅋㅋ 라스에서 아이돌 키우고 싶다더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아이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미쳣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박재범 열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돌 제작하고 싶다더니 진짜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박재범 진짜 하고 싶은 거 다 하네 곧 소주 회사고 차릴 듯ㅋㅋㅋㅋㅋ멋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저 회사랑 그룹 나온지가 언젠데 기자들은 아직도 언급하냐... 싫다기보단 aomg로 활동한 햇수가 훨씬 많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러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이돌이랑 연관된건 에오엠지보다 제왚이어서 그런거 아닐까..? 투피엠의 리더였던 사람이 아이돌제작! 이런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에오엠지 cj쪽 아니야?ㅋㅋㅋㅋㅋㅋ근데 아이돌그룹은 카카오네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멋있게 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에오엠지 대표직 내려놨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도 지분은 있지 않아? 그 소속이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게 아직 밝혀진게 없음ㅠㅠ 너무 최근에 사장을 그만둔거라… aomg고문으로는 계속 있는다고 했는데 소속 아티스트인지, 지분 계속 갖고있을건지는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하 아직 모르는거군 어떤 결정을 하든 개멋있다 정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먼가 잘 될 것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원해줄게 꼭 꼭 이번 여정도 성공하길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근데 언제 나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오엠지랑 하이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노래 개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이제 박재범은 '박재범'하나로도 이미
유명한데 굳이 굳이 그룹을 언급해야되나... 둘 다 안반가운...ㅠㅠㅠ근데 진짜 멋있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떻게 나올까 기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알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 나이 많은데 아이돌 시켜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 랩은 진짜 잘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랬는데 데뷔하는 돌 알고보니 청순 순정 컨셉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브랜뉴처럼 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차차비트 다시 가보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비트 라인업 개쩔거 생각하니까 벌써 짜릿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실력이 있고 열정도 있으니까 인생 하고 싶은 거 다 하면서 사네 진짜 근데 실력 하나는 개좋을 거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박재범 화이팅 .... 아니드어 차차빅보이 ~ 그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비트는 개좋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 노래 기대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멋있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럼 남돌 나오는건가?? 여돌 내면 쩔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 여돌이면 더 반전일 거 같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힙합 베이스 여돌이면 ㄹㅇ 믿고 들을듯...근데 여돌은 경쟁률이 너무 치열해서 남돌 낼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근데 요즘 손에 꼽히는 여돌이 없어서 괜찮을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3내말이 근데 남돌여돌 둘다 디렉잘할것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힙합그룹이겠지??간지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벌써 기대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겁나 기대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하고싶은거 다 하는거 진짜 멋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멋지다 저런 사람 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주식 사야겠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오 기대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근데 뭔가 여돌 내는게 더 잘 될거 같음
여돌 - 음원, 대중픽
남돌 - 음반, 팬덤픽
으로 먹고 사는 추세인데 음원이 더 강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와 잘될거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은퇴할까봐 걱정했는데 ㅠㅠ 제이팍 진짜 인생 알차게 살아간다 멋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기대돼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미쳤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기대된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따 6시 달수네 보면서 속으로 화내고 오께
17:38 l 조회 1
근데 난 진짜 김채원 사쿠라처럼 제베원 몇 명은 하이브 갈 줄 ㅋㅋㅋㅋ
17:38 l 조회 6
해외랑 국내 갭 많이큰 돌들은 국내활동많이하면
17:37 l 조회 5
레몬탱 정확히 널 부를래 베이베~ 부분부터 좋아짐
17:37 l 조회 4
도영 178 보다 커보영1
17:37 l 조회 16
울 엄마아빠 뭐지
17:36 l 조회 9
연준이랑 유준이 이거 너무... 너무 육아물 웹툰 나올 거 같음1
17:36 l 조회 22
아니 하다하다 선수들이 이렇게 하는게 맞냐고2
17:35 l 조회 26
지하철 광고 몇달 지나도 안내려가기도 하는구나 ㅋㅋㅋ3
17:33 l 조회 49
아 박주호 유튭ㅠ.... 할말 잃은거 진짜 안웃김5
17:33 l 조회 200
아 레몬탱 중독된듯1
17:33 l 조회 18
누구 지시 받고 옌스 흔드는 언론 역겹2
17:32 l 조회 41
홍명보 해줘 전술 진짜 이해 안되네2
17:32 l 조회 42
내 친구 무당인데 32강 광탈할 것 같대21
17:31 l 조회 331
월급 덜들어와서 담당자한테 연락해도 연락안보는건 어떻게해야돼?
17:31 l 조회 34
요즘 왜이렇게 스핀이나 푸슝에 시비털고 가는애들이 많냐2
17:31 l 조회 22
아도 인가 나오네7
17:31 l 조회 91
아이돌 입장에서 아예무관심보다 욕이라도 먹는게 좋을까?
17:30 l 조회 19
최근에 KSPO돔 다녀온 익 있니?2
17:30 l 조회 67
큐티스트릿 이랑 플레이브 같이 챌린지 찍은거 둘다 귀엽
17:2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