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2175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4년 전 (2022/3/09) 게시물이에요
나진짜이민혁이 너무좋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군대갔다와서 진짜 몇십만배는 더 좋아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다잘하는데 군필이다? 걍 미친거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0대 군필..이거 너무 좋은거같아.. 아 걍 이민혁이여서 좋은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민혁 때문에 스트레스 오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진심 이번팬싸 답멘? 그거보고 기절할빤했음 대체 어떻게 그런 생각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개레전드 사랑둥이임 맨날 다른식으로 놀라게함 이민혁을 이루고 있는 세포와 분자에서 팬사랑을 빼면 한 -40kg는 되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너무 좋아서 자제하려고 노력중이야.. 감당이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제해야되는데 매일 목소리 들으니까 자제할수가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솔직히 말해도 돼? 미필민혁보다 군필민혁이 더 좋아 어나더로 근데 허타존은 좀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나 허타존은 예외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뭔지알아 허타존은 뭔가 다름 허타존의 그 컨셉과 분위기가 걍 미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90118
190119
190120
190125
190126
190127
190131 부산 대구
190201 대전 수원
팬싸 외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서 아무날짜나 이민혁 검색해도 극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이 날짜들로만 사진 2nnn개 저장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타존은 걍 팬싸별로 사진 나눠놈 허타존은 레전드예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니까 허타존 앨범 나와줘 올해랬으니까 나 기다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작년에 밀렸던거 너무 슬픔 그니까 올해엔 꼭 나와주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 ㄹㅈㄷ야 그리고 겹치는 날은 코디 다르게 하고 온게 ㄹㅈㄷ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민혁 어떻게 이렇게 다정해? 사람이 이렇게 다정해도되는거임? 민혁이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번에 팬싸도 ㅠㅠ 원래 손잡아주고 시작하는데 ㅠㅠ 못해서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손잡아주는거.. 핸드크림 바르는거까지 개발림 코로나 개색기야 너가 먼데 미녁이손을..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것이 이민혁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킹람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ㅏ… 나혼자 밤에 봄이피어나 들으면서 이민혁뽕차기 대체 어떻게 봄이피어나를 만들었지? 천재가 틀림없음 진짜 개개개띵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사실 위스키 악개야 비트 사기 후렴구 비트 너무 재밌어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리고 솔앨 중에 올데이 너무 좋아해 내가 좋아하는 느낌 ㅜㅜㅜ 올데이 좋아하는 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다 올데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올데이 일본 버전 듣고 제발 번안 ㅠㅠ 했는데 나와서 소리질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피날레 들으면서 맨날 그래 진짜 어떻게 이런곡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날레는 진짜……………. 레전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서 진짜 행복한점 오늘 또 이민혁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진짜 너무 좋아서 미치겠음.. 꽤 오래 좋아하고 있는데 지금이 제일 심각하게 좋아 점점 좋아져서.. 사람이 막.. 부족한 게 하나도 없고 너무 다정하고 따뜻하고 바르고 귀엽고 열정맨이고 잘생겼고 음악도 잘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특히 이번 앨범 민혁이 파트 너무 쫀득쫀득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그리고 자존감도 더 높아진 게 보여서 너무 행복해 요즘ㅠㅠ 행복하다는 말해주면 내가 다 눈물나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디원 이상원 제로베이스원 탑5
17:14 l 조회 1
원희가 여자로 보임
17:14 l 조회 3
오ㅏ 너무 불쌍하다
17:13 l 조회 24
홍명보가 엘에이교민한텐 환불이라도 해줘야할듯
17:13 l 조회 5
앤톤 이 스케는 언제 나와
17:13 l 조회 24
명재현: 내가 얼마나 돼지인지..?
17:13 l 조회 16 l 추천 1
어그로 징계 알람 왔다
17:12 l 조회 22
장터 🙏내일 29일 오후 7시 놀티켓 용병 구합니다🙏
17:12 l 조회 15
우리나라 그러면 월드컵 진출 실패한거 처음이지?
17:12 l 조회 15
이재명 구단주였다는거 찐이야?4
17:12 l 조회 24
정국라방에서 후배님들 노래 뭐뭐 틀었어?2
17:11 l 조회 53
하투하 내일 부산에서 팬싸해???
17:11 l 조회 17
인기가요 SNS 점수 이상한 거 맞는데?19
17:11 l 조회 167
원아페 원래 그룹별로 돌아가면서 엠씨 맡아??
17:11 l 조회 16
이자이묭 구단주였었구나4
17:10 l 조회 40
나중에 응답하라 2024 나오면 소재거리 많아질듯6
17:09 l 조회 71
짱구 순수악 시절 피규어다 와8
17:09 l 조회 133
정국라방 짤만으로는 감이 안오는데14
17:08 l 조회 105 l 추천 1
이런 얼굴 좋아하면 소나무야?3
17:08 l 조회 59
앤톤 뉴저지야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3
17:07 l 조회 129 l 추천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