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742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샤이니 엔시티 라이즈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2
이 글은 4년 전 (2022/4/23) 게시물이에요
ㅇㅇ… 블랙핑크  

 

 

 

 

 

 

 

[잡담] 앨범커버에 아이돌 얼굴을 한~번도 넣은적이 없는 아이돌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앨범커버에 아이돌 얼굴을 한~번도 넣은적이 없는 아이돌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앨범커버에 아이돌 얼굴을 한~번도 넣은적이 없는 아이돌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앨범커버에 아이돌 얼굴을 한~번도 넣은적이 없는 아이돌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앨범커버에 아이돌 얼굴을 한~번도 넣은적이 없는 아이돌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앨범커버에 아이돌 얼굴을 한~번도 넣은적이 없는 아이돌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앨범커버에 아이돌 얼굴을 한~번도 넣은적이 없는 아이돌이 있음…? | 인스티즈 

[잡담] 앨범커버에 아이돌 얼굴을 한~번도 넣은적이 없는 아이돌이 있음…? | 인스티즈 

끝 ㅋ
대표 사진
익인1
지독하다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로는 얼굴 다 넣어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로는 다 넣어주는게 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본진 외치러왔는데 블핑도 그렇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진은 누구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투바투ㅋㅋㅋㅋ 일본앨범은 잘 넣어주는데 한국앨범은 한번도 넣어준적 없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일본앨범은 넣어줘ㅋㅋㅋ 근데 일본단독곡은 낸 적 없고… 그냥 번역앨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솔로 앨범커버도 좋아하긴 한데 얼굴 안들어간게 더 예쁜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깐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본진도 넣은적없는데 댑악!! 우리도 한국앨범은 넣어준적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도 넣은 적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ㅋㅋㅋㅋ 되게 의외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탄은 뭐라도 하나 있을줄 알았는데 진ㅁ자 없다 댑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깔끔해서 좋앙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탄 진짜 되게 의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맞네 나 탄소인데 인식 안하고있ㅇㅆ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블랙 앤 핑크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ㅋㅋㅋ 넘 지독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악뮤도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물론아이돌은아니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악뮤도 생각해보니까 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또 혈육이랑 찍은 사진이 내 작품에 박제된다고 생각하면..응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본도 없쟝! 한국앨범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엑소도 없는 줄 알았는데 12월의 기적이 있었네 ㅋㅋㅋㅋㅋ 은근 이런 데 많구나 잘난 얼굴 좀 보여줘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난 없는게 좋아서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난 얼굴 좀 보여줬음 좋겠는데 어떨땐 한번 내줬으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블핑이라 그런지 이것도 간지나보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없는게 깔끔하고 로고같은게 돋보여서 좋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도 없는거같다!
근데 블핑 커버 넘 이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탄 외치면서 들어왔는데 이미 댓에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근데 블핑 커버 개간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탄은 함 내주자ㅋㅋㅋㅋ! 다 얼굴 짱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본은 반은 있고 반은 없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역시예상적중...ㅎ 아니근데 댓글보고놀랐다 돌판에 표지에 얼굴안들어간그룹 ㄹㅇ 우리밖에없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빅히트,빌리프랩 이쪽이 얼굴 사진 안넣을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속 디자이너팀이 디자인한 커버 넣는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YG 거의 다 없는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트레저도 없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그러네 근데 오히려 멋있어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본도 찾아봤는데 일본앨범만 얼굴있고 한국앨범은 얼굴없네 생각못했는데 신기하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없는게 더 좋더라 깔끔하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본앨범은 싹다 얼빡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와이지 일본앨범은 거의 걍 일본어 아류앨범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Yg 종특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대박... 이유가 따로 있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렇게 보니 없는게 좋다 몇년이 지나도 안 촌스럽고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본 앨범커버 디자인에 신경 많이 쓰면서 투자 많이 하더라 그래서 나도 얼굴없는게 커버 깔끔하고 그 앨범의 함축적인 의미를 담아주는거 같아서 좋아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얼굴 안넣는게 좋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곰곰이 생각해보니까 내 본진(방탄)도 없네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얼굴 없는 게 깔끔한 거 같긴 해 블핑 앨범도 뭔가 딱 블랙이랑 핑크 ㅓ 우아하고 멋있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약간 yg는 잘 안쓰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컴백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개깐지다 진짜.. 얼굴없어도 얼굴아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나도 방탄 생각했는데 블핑도네 뭔가 본새난다 둘 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다른얘기지만...투애니원 캐릭터앨범생각나네....충격과공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본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투바투 방탄 엔하이픈 다 없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쁘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오히려 더 간지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오히려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방탄 외치면서 들어온 사람이 한둘이 아니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오히려 깔끔하고 예쁘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ㅋㅋㅋㅋㅋ근데 진짜 블랙앤 핑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간죽간살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두 방탄 외치러 왓다 ㅋㅋㅋ 근데 블핑도 다없구나 신기 ㅋㅋㅋ 근데 없는대로 또 이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여러가지 블랙핑크라서 넘 좋당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해보니 진짜 얼굴 없다...그래서 난 더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위너도 없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 걍 와이지 특이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마마무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런 류 앨범커버가 더 개취임.. 깔끔세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투바투도 한국 앨범에 내줬으면 얼굴 자랑 할 수있는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없는 게 깔끔하고 예뻐서 내 취향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오히려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마마무도 솔로에만 얼굴 들어가있어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와중에 앨범 개수 실화냐구 ㅜㅜ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중에서 앨범은 3개야… 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어 우리도 안넣어줌 심지어 일본 앨범도 얼굴 안넣어줬을 걸? 아 일본은 버전이 여러개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이지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도 없는 게 디자인적으로 더 깔끔하고 컨셉 전달이 잘 되는 느낌이라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게다가 마지막처럼은 그냥 뮤비캡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조응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간진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엑소도 12기말고는 없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왕관 블핑이랑 잘어울리고 진짜 이쁘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우주소녀도! 개인적으로 얼굴 없는게 깔쌈하고 예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와이지는 잘 안넣는듯? 아이콘 빅뱅 트레저도 없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멋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오...근데 뭔가 간지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우리도넣은적없어.. 그치만 항상 드림캐쳐모양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근데 딱 블핑같고 멋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ganzi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엑소 12기빼고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갠적으로 작품같다구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앨범에 얼굴 넣어봤자 잘 안보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은 4경기 중에 현실적으로
11:19 l 조회 1
가나는 크로아티아한테 지는게 더 이득이라 가망없고
11:18 l 조회 8
이란은 어때 ?2
11:18 l 조회 10
걍 개망해서 엿도 맞고 욕 더 처먹고해야 갈아엎진못해도 변화가 좀 있지않을까
11:18 l 조회 10
현실 일반인들 연애에서 몇살차커플부터 농담으로 도둑놈 소리나와?6
11:18 l 조회 14
진심으로 보는 경기가 많아져서 재밌긴 하다1
11:18 l 조회 11
이집트 지면 탈락 가능성 높음
11:18 l 조회 48
이집트가 이겨주고 오스트리아가 이겨주면 끝난다
11:17 l 조회 10
일단 스페인 하나 이겼으니까1
11:17 l 조회 12
나도 최애 입덕직캠 썸네일 투표란걸 해보고싶다.......
11:17 l 조회 8
박주호가 축협 깔때 도와준 선수 누가있냐 ㅋㅋ2
11:17 l 조회 38
너희 지금 이불 여름 거야 겨울 거야?8
11:16 l 조회 32
너넨 몇살부터 나이차 많이난다 느껴짐??9
11:16 l 조회 35
국적이 한시간마다 바뀌네..
11:16 l 조회 19
ㅋㅋㅋ 케사 스페인국대 유니폼입고 중계한거2
11:16 l 조회 34
빙고 하나 채운거 웃프다4
11:15 l 조회 73
그니까 빠에야 먹으면서 이집트 이기면 이집트 디저트 먹으면 되는거지?
11:15 l 조회 7
난 역시 보넥도 에너지 느껴지는 무대가 좋은거같음
11:15 l 조회 16
근데 뭔가 이기적일수 있는데6
11:15 l 조회 90
홍명보 전술>>>싸워2
11:1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