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913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3
이 글은 4년 전 (2022/5/10) 게시물이에요
이 부분만 머리 속에서 재생돼서 미칠 것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얘들아 찾았어…^^ 

남돌이 아니라… 악뮤였어…^^ 심지어 자이언티가 피쳐링한…ㅋㅋㅋ큐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다들 열심히 찾아줘서 고마워 ㅠㅠㅠㅠㅠㅠ 가사는 내가 완전완전완전 잘못 기억하는 거였어 럴수럴수 이럴수가… 

 

내가 찾던 노래는 

악동뮤지션-BENCH(feat.Zion.T)야ㅜㅜㅜ 다들 너무 고마워 너희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찾을 수 있었어!!!!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다 들어봤는데 아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딴다라라라라란 딴단단단딴딴딴
딴다라라라라란 딴딴딴딴~↗️
눈~을 깜빡이는 사이로~~

이런 느낌 같은데 하… 저 가사 검색해 봤는데 안나와… 가사도 잘못 기억하나봐…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남돌이 아닌가…? 근데 남자 목소린디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데이식스 한페이지가될수있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4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았어!!!!’ 남돌이 아니라 악뮤 벤치였어…!!!!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았어!!!!’ 남돌이 아니라 악뮤 벤치였어…!!!!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페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았어!!!!’ 남돌이 아니라 악뮤 벤치였어…!!!!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븐틴 같이가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았어!!!!’ 남돌이 아니라 악뮤 벤치였어…!!!!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혹쉬 하이라이트 데이드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데이식스 man in a movie..?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루시 떼굴떼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Happy death day?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네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골차 따라...? 가사가 처음부터 따라따 따라와예 이긴 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데이식스 러브 퍼레이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야 찾으면 알려주라 궁금해서 못 나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흑 ㅠㅠㅠ 며칠이 되든… 찾아볼게…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았어!!!!’ 남돌이 아니라 악뮤 벤치였어…!!!!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빅톤 you are mine??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블락비 닐리리맘보? 아닐 거 같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펜타곤 봄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이거 아는데 잠시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아닌가봐 .. 머릿속에선 똑같은 음같았는데 듣고와보니 아니었네.. 세븐틴 스냅 슛 생각했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았어!!!!’ 남돌이 아니라 악뮤 벤치였어…!!!!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다 들어봤는데 아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딴다라라라라란 딴단단단딴딴딴
딴다라라라라란 딴딴딴딴~↗️
눈~을 깜빡이는 사이로~~

이런 느낌 같은데 하… 저 가사 검색해 봤는데 안나와… 가사도 잘못 기억하나봐…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남돌이 아닌가…? 근데 남자 목소린디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데이식스 sweet chaos?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노래 분위기가 어떤지만이라도 알려주라 너무 맞추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딴딴 하는 부분은 엄청 경쾌하고
가사 나오는 부분은 대충
눈을 반짝이는 거울 사이로 널 본 듯해~ 어쩌구 저쩌구 처럼~ 이런 가사 같은디 하….아무리 찾아도 안나온다…
내 기억이 잘못된 걸 수도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았어!!!!’ 남돌이 아니라 악뮤 벤치였어…!!!!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혹시 멜로디 음계 알려줄수있어??? 딴다다단 보고는 감이안온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았어!!!!’ 남돌이 아니라 악뮤 벤치였어…!!!!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루시 개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원위 베로니카의 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9개중 3개만 해주면 32강 간다는 경우의수
12:33 l 조회 1
한국 32강 확률 또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
12:33 l 조회 1
"투컷 같은 친구 어떡하냐" 에픽하이, '인생상담' 유튜브 재오픈
12:33 l 조회 1
잠시만 코르티스 데뷔한지 1년도 안 됐다고???
12:33 l 조회 1
명보무새 때문에 개빡치네
12:33 l 조회 2
어제 전반전만 보고 후반전 잤는데 잘한거 같아
12:33 l 조회 2
에를 들어 그룹 인원수가 열명인데 다섯명이 인기멤이면
12:32 l 조회 3
일본은 어케됨? 축구
12:32 l 조회 5
감독의 전술에는 문제가ㅠ없다고 생각한다는 건
12:32 l 조회 22
콘서트장 cs 창구 방문하면 지류로 뽑아줘??
12:32 l 조회 7
난 걍 태생이 까빠인가봄 1
12:32 l 조회 12
남미나 유럽은 대체적으로 축구를 잘하는 나라가 많은거지?1
12:32 l 조회 11
이거 무슨 벌레야? (혐오주의)4
12:31 l 조회 37
우리판 99퍼가 AB 알페스하는데 나 혼자 꿋꿋하게 나페스함
12:31 l 조회 4
정보/소식 엔하이픈 Brand Renewal Mood Teaser 2
12:31 l 조회 9
탈락 확정 전까지는 훈련도 하고 뭐 감독 미팅도 하고 그럴 거 아냐1
12:31 l 조회 22
우선 내일 스페인이 이기는거만큼은 정배잖아?
12:30 l 조회 34
선수들 입국 어케 하냐 …3
12:30 l 조회 93
호주파라과이 보는데 정성스럽게 뛰긴하는데 무승부할거같애
12:29 l 조회 47
지금 호주 파라과이는 무승부 해야 돼서 설렁설렁 하는데6
12:28 l 조회 21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