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64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5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분명 전그룹도 친하다 생각했는데 새로 잡은 그룹 간잽할때 영상같은거보면 팀분위기라는게 느껴지잖아 그런거에서 어..? 얘네 진짜 찐이구나 하는 느낌이 확 꽂힐때가 있거든ㅋㅋㅋㅋ 그게 진짜야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 찐텐션이다? 느껴지면 진짜라느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보면서 팀분위기 좋다.. 하다가 계속보면 뭔가 마음속에 훅 들어와 그 느낌이ㅋㅌㅋㅋ 설명하기가 어렵다 ㅜ 무튼 보통 그런느낌들면 진짜 찐이구나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필이 탁 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말로 표현은 안되지만 느껴지는 뭔가가 있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ㅋㅋㅋㅋㅋㅋ 딱 느껴져 이건 한번 느껴봐야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체험해보고싶다.... 하지만 글오 끌릴까봐 말 못해주겠지 하지만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건 어차피 주관적이고 사람마다 다르니까 익인이가 영상 보다가 딱 느껴질날이 오길... 기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관계성 좋은 그룹은 말로 설명 안되는 그 분위기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관계성 좋은 그룹은 타팬이어도 보임ㅋㅋㅋㅋ 굳이 구구절절 영업 안해도 영상 몇개만 던져주면 바로 알아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져 다 보여 내 입덕뽀인트자너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느껴보고싶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카메라 앞에서 아끼는 척 애정 가득한 척 안 해서 좋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관계성 안좋은 것도 티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본진은 공기의 흐름….같은게 멤버들끼리 잘 맞진 않구나 생각하게 한 적이 많았는데 현본진은 그런게 없어 진짜 딱 그 찐 바이브가 있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본진 그 느낌때문에 입덕한거잖앜ㅋㅋㅋㅋㅋ
진짜 보는 내가 다 기분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영상 보고있는데 마음이 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여러팀 덕질하고 간잽했지만..
서로 친하고 존중함 ⬅️ 이거랑 가좍같다는 또 다른 느낌임… 공기의 편안함이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 ㅇㅈ 막 시끌벅적 말 많고 활발하고 그런거 아니여도 진짜 편하고 의지하는 사이면 티가 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목부터 본진 외치면서 들어와따 ㅠㅠㅠㅠ 마자 그런 그룹들은 딱 티가 나 아이돌들 무대뿐만이 아니라 자컨이나 뭐나 너무 많아서 티가 날 수 밖에 없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공기의 흐름이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완전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좋은 그룹은 어사 있고 그런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근데 또 시간이 지나니까 변하긴 하더라..ㅎ(안좋은쪽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서로가 서로를 너무 귀여워하고 아끼는 게 눈에 보이니까 보는 나까지 행복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 걍 모두 편하게 풀어두고 각자 할 거나 조용조용 얘기만 하는 모먼트만 봐도 얘네가 얼마나 편한지 보임 사실 나도 전본진 파면서 아무리 편집의 힘으로도 못 가리는 그런 텐션이 있음을 느꼈고든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카트르때 ㄹㅇ재미잇었던거네...
0:57 l 조회 2
갈수록 미친짓만 하네 이것들이
0:57 l 조회 2
벤투 미화라고 하는 애들은 이강인 팬들인가ㅋㅋ
0:57 l 조회 10
케리그 인기구단이 전북 울산 서울 수삼인가1
0:56 l 조회 20
돌판 축돌이들 빡쳤겠지1
0:56 l 조회 20
선수들 시간은 어쩔거임
0:56 l 조회 13
근데 축협 회장 자리는 어케 하는거임 1
0:56 l 조회 11
벤버지 가능성 0입니다3
0:56 l 조회 52
아겜은 어떡하냐 이번에 금 어렵겠지
0:56 l 조회 24
녹화본이면서 왜 현지시간에 맞춰서 라이브하는척함ㅋㅋㅋㅋㅋ1
0:56 l 조회 22
벤투는 내 기억으론 그전까지 못미덥=> 16강?! 단체로 벤버지4
0:56 l 조회 45
벤투 미화라는 애들은5
0:56 l 조회 93
와 근데 홍명보 상황파악이 안되는건가? 진짜 상상이상인 사람이네
0:56 l 조회 15
근데 이민성 국대 감독 됐다치고 아겜 메달 못따도 아시안컵까지 맡길작정 인거야?
0:55 l 조회 16
다음 월드컵때 감독 다시 벤투 올 가능성 있나3
0:55 l 조회 50
걍 월드컵이 .. 솜사탕 처럼 사라져서 실감도 안 남
0:55 l 조회 5
옛날예능 진짜 다양하게 미친듯
0:55 l 조회 44
아니 그냥 학연지연 버리라고 아 미친것들
0:55 l 조회 7
이민성 루머 몽몽소리라는 루머가 떴네 1
0:55 l 조회 68
감독 외국인으로 데려왔으면 ㅈㅂ
0: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