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41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4년 전 (2022/5/26) 게시물이에요
난 ㅇㅇ… 잘 돨거 같음 재밌어
대표 사진
익인1
난 싫음.. 앰비셔스도 재미없음...
근데 스맨파는 잘될거같긴해 많이 보겠지 지금은 이름도 달라서 사람들 하는지도 잘 모르는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솔직히 안 볼 거임 엠비셔스도 개인별 중에서 누가 붙나 궁금해서 보는 거지 팀별로 단체...? 굳이... 글고 엠비셔스 보니까 엠넷 특유 감성 너무... 그래 확실히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라리 엠비셔스 없고 바로 스맨파 했으면 뽑힌 얘들 궁금해서 1,2편은 봣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박 이상은 칠 것 같은데 스우파만큼은 아닐것 같은 늬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맨파도 화제성 쩔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로드투부터 이미 편집 늘어져서 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 될거 같음! 스우파만큼은 모르겠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우파까진 아닐거같음 잔잔하게 잘될거같은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반응만 봐도 잘될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마나 기량 있는 댄서가 나오고 편집이 찰떡같냐에 따라 다를듯 스우파도 기대치 0에서 그만큼 잘된 거니까 재미만 있으면 많이들 찾아볼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걍 아이돌들 나온부분만 볼거같은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오 난 지금 국대 멤버들로
17:29 l 조회 1
2002때 이탈리아전 길거리 응원 나갔었음ㅋㅋㅋㅋ
17:29 l 조회 1
은채 레몬탱 넘 잘어울림
17:29 l 조회 4
몽규 런한거 웃안웃2
17:27 l 조회 34
티비나와서 궁상떠는 연예인들 ㄹㅇ 꼴보기싫네1
17:27 l 조회 32
염색으로 애정이 식을수도 있니3
17:27 l 조회 26
중앙 키즈까페 22년에 1250억주고샀대1
17:27 l 조회 16
JTBC는 무슨 마가 꼈나?
17:27 l 조회 47
홈이 주는 뭔가가 진짜 대단한가봄 주어 월드컵1
17:26 l 조회 31
이강인-조규성-손흥민 이 셋은 죽어도 같이 안쓰네 ㅋㅋ5
17:26 l 조회 76
정보/소식 '악플러 고소 선언' 국대 설영우 "제가 왼쪽에서 뛰는 거에 불만 많으신 거 같은데…" [몬테레이 현장인터뷰] ^7
17:26 l 조회 101
포르투갈전 때 알빠임? 댓 달앗던 사람 그립다2
17:26 l 조회 24
옌스가 공 주는데 박스안에 아무도 없고 조규성이 경합버티면서 볼 지켰는데
17:25 l 조회 51
최애가 같이 노래 부르자면 부를 수 있어??
17:25 l 조회 13
근데 중앙일보는 무슨 하늘이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거처럼2
17:25 l 조회 75
민재 교체 본인요청 맞구나2
17:25 l 조회 135
축구알못인데 ㅎㅁㅂ 못한다는 얘기
17:25 l 조회 32
침착맨 성세천하 기다린 사람 있어?3
17:25 l 조회 25
멕시코가 원래 잘하는 팀이니?6
17:25 l 조회 24
나 교산데 오늘 학교에서 애들이 와 남아공에도 지네 이럼1
17:24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