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184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4년 전 (2022/6/04) 게시물이에요

[잡담] 내가 야매로 만든 세븐틴 아타카 쥬얼앨범 보고갈새럼 | 인스티즈 

[잡담] 내가 야매로 만든 세븐틴 아타카 쥬얼앨범 보고갈새럼 | 인스티즈 

[잡담] 내가 야매로 만든 세븐틴 아타카 쥬얼앨범 보고갈새럼 | 인스티즈 

씨디플레이어 산 김에 씨디만 남기고 소장한 앨범들 다 정리하려고 만듬ㅎ 보다시피 겁나 대충ㅋㅎㅋㅎ 만들엇는데도 사진 분위기가 캐리함 이거 말고도 엥시리드림이랑 두밧두 앨범들도 쥬얼에 가두는중 재밌다 (⸝⸝⸝°-̫° ⸝⸝⸝)
대표 사진
익인1
예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ㄹ 넘예 다른 것들도 공유해주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헐 진짜?? 고마웡 이건 엥시리 헬퓨ㅋㅎㅋ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근데 헬퓨는 시디가 다햇음 너무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왕 진짜 잘한다..난 개 덩손이라.. 너무 부럽,,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랭방구 고마워~!!!!! 재밋어 츄라이츄라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쁘게 잘 했당!!!! 근데 이게 뭐하는 거야? 앨범 사진 찢어서 내 맘대로 붙이는 거 하는 건 봤는데 그거니?? 나 솔직히 쥬얼앨범이 뭔지부터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쥬얼앨범이 저렇게 씨디만 들어가는 플라스틱 앨범이야 사진 스크랩한 건 걍 심심해보여서 표지 만든거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씨디만 줘??? 절대안돼 앨범 사진집 때문에 앨범 사는 나인 걸.... 앨범 왕창 사는 사람들은 좋겠다 팬싸 응모 가능한 거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카보베르데 원래 잘하는팀임..?
11:40 l 조회 1
네 저는 이집트 국민입니다
11:40 l 조회 1
다들 우리나라 예전에 월드컵에서 가나 사람들한테 수아레즈 대신 복수해전거 기억함...?
11:40 l 조회 1
이집트에서 살라의 위상
11:40 l 조회 12
난 이제서야 말 보태는 2002 선수들 왜이렇게 별로일까
11:39 l 조회 9
우리가 정말 운 좋게 32강 문닫고 진출해도1
11:39 l 조회 10
우리 32강 만약에 가면 누구랑 붙어 ?
11:39 l 조회 5
홍명보 전술 이거야1
11:39 l 조회 9
경우의 수 빙고판 마저 처참하게 망한게 개웃기네
11:39 l 조회 21
32강 진출 못한 적 있어??4
11:39 l 조회 23
이집트 이거이기면 우리만나고(과연?ㅋ) 지면 호주임3
11:38 l 조회 47
우리가 32강을 가야하는 이유1
11:38 l 조회 30
난 ㄹㅇ 축알못이라 안정환은 태도 일관된 거로 보이는데2
11:37 l 조회 41
진심 홍명보 개망신 당하고 내려오면 좋겠음1
11:37 l 조회 24
문상훈 콩콩팜팜 고정이야??1
11:37 l 조회 35
근데 뭐 32강 내놓으라고 떼를 쓴것도 아니고11
11:37 l 조회 72
혹시 태래도 생일 전시회 할까??2
11:37 l 조회 13
어케 80년대생이랑 00년대생이랑 사귀지..
11:36 l 조회 16
정체기 진짜 어케뚫음4
11:36 l 조회 24
경우의 수 진짜 힘들다 wbc야구 어떻게 했냐
11:3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