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561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8
이 글은 3년 전 (2022/7/10) 게시물이에요
OnAir 현재 방송 중!
ㄹㅇ거의 한회사 맞구나 빅히트랑 빌리프랩은
대표 사진
익인1
댓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빌리프랩 그냥 빅히트 인력에 cj 자본 얹은거니까 당연하지........? 다 아는데 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은 아니라고 승질 내길래 완전 관련없는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은 레이블이라 그런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당연한거 아님?
빅히트 = 하이브
빌리프랩 = 하이브
빅히트 = 빌리프랩 < 성립이 안되는거지
결국 둘다 하이브산하 레이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걸 왜 이해를 못하는거지 어렵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이브 회사지만 같은 소속사 즉 레이블은 아님 팬들은 그걸 말했던 거고ㅋㅋ 얼마나 이걸로 ㅇㄱㄹ 끌었으면 그랬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페셜 엠씨 보통 활동주나 컴백주인 돌들이 하는데 엔하이픈 컴백주에 같레이블이니까 당연 이번주는 엔하이픈이 할 확률이 높징.... 팬들이 아니라고 한건 빅히트=빌리프랩이 아니라고 한거겟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에 스페셜엠씨들 같속 안내보내지 않음? 인가픽도 있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뮤뱅도 성훈대신 휴닝이 나왔었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뮤뱅 결방이구나
17:04 l 조회 1
토이스토리 봤으면 OST 들으면서 한 번 더 울자
17:04 l 조회 5
숀쿨누나들 살아있어요?
17:04 l 조회 5
일을 넘길 거면 월급도 같이 넘겨라
17:03 l 조회 3
마이너 귀인 사람 있어? 이 노래 좋다하면 그 돌 곡 중에서 성적 낮음;;
17:03 l 조회 6
이거 지민 니가 좋아~ 버전으로 그린 팬아트인가?
17:03 l 조회 12
정국이 인스스에 올려준 사진 중에3
17:02 l 조회 33
6위로 올라가는거에 만원걸었는데ㅋㅋㅜㅜ
17:02 l 조회 15
놀티켓 취켓팅 개화난다
17:02 l 조회 12
엄마 깨끗한 남자가 좋다고 예시 들었는뎈ㅋㅋㅋㅋㅋ2
17:02 l 조회 26
1차 많은 씨피 잡아보기 전엔 몰랐는데 4
17:02 l 조회 37
왕뚜껑 먹을까 새우탕면 먹을까3
17:02 l 조회 5
와 집에 보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1 l 조회 14
희승 오늘 한강에서 버스킹한대1
17:01 l 조회 27
다들 사녹 갈 때 꾸며?10
17:01 l 조회 20
아 진짜 퇴사하고싶다
17:01 l 조회 15
이번 월드컵 너무 재밌다1
17:00 l 조회 22
첫콘 티켓이 없었는데 취켓으로 생겼다
16:59 l 조회 15
맥북은 엑셀 구독해야해?
16:59 l 조회 14
너네 이거 산수 문제 풀어바19
16:59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