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880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6
이 글은 3년 전 (2022/8/09) 게시물이에요

[잡담] 뉴진스 뭔가 화장 연하게 하는거같음 | 인스티즈 

(화장 아예 안했다고 안함) 

(한듯 안한듯 하는게 더 어려운거 알고있음) 

(사진 찍으면 날아가는거 알고있음)
대표 사진
익인1
컨셉인 것 같아 근데 립은 제발 좀 잘 발라줬음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딱 그 나이대같이 느껴지면서 성숙미 있고 귀엽구 그렇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뷔초라 그런거같아ㅋㅋ 일부러 더 연하게 하는듯? 귀엽다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문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간 청순하고 수수한느낌?? 딱 청소년느낌 낸거같아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ㅁㅈ 글고 다들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연하게해도 잘어울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게 어울리는 얼굴인듯 덜어낼수록 이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괄호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 커뮤잘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 느낌 딱 있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립만 조금 색 있었으면 좋겠다 ㅠㅠ 그래도 예쁜 애기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문 잡음 차단 ㄱㅇㄱ 근데 진짜 공감,, 색조 덜어내니까 더 분위기있어 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운데 개이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이목구비가 워낙 진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근데 애들 다 분위기 미쳣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들 얼굴 자체 분위기가 좋아서 진하게 할 필요가 없는것 같아 어려서 피부 좋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직 어리기도 하고 수수하니 예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집트에서 살라의 위상
11:40 l 조회 12
난 이제서야 말 보태는 2002 선수들 왜이렇게 별로일까
11:39 l 조회 9
우리가 정말 운 좋게 32강 문닫고 진출해도1
11:39 l 조회 10
우리 32강 만약에 가면 누구랑 붙어 ?
11:39 l 조회 5
홍명보 전술 이거야1
11:39 l 조회 9
경우의 수 빙고판 마저 처참하게 망한게 개웃기네
11:39 l 조회 21
32강 진출 못한 적 있어??4
11:39 l 조회 23
이집트 이거이기면 우리만나고(과연?ㅋ) 지면 호주임3
11:38 l 조회 47
우리가 32강을 가야하는 이유1
11:38 l 조회 30
난 ㄹㅇ 축알못이라 안정환은 태도 일관된 거로 보이는데2
11:37 l 조회 41
진심 홍명보 개망신 당하고 내려오면 좋겠음1
11:37 l 조회 24
문상훈 콩콩팜팜 고정이야??1
11:37 l 조회 35
근데 뭐 32강 내놓으라고 떼를 쓴것도 아니고11
11:37 l 조회 72
혹시 태래도 생일 전시회 할까??2
11:37 l 조회 13
어케 80년대생이랑 00년대생이랑 사귀지..
11:36 l 조회 16
정체기 진짜 어케뚫음4
11:36 l 조회 24
경우의 수 진짜 힘들다 wbc야구 어떻게 했냐
11:36 l 조회 28
하 스페인경기 끝나고 jtbc가 고맙다 튼거 추잡스럽고 웃겨 아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36 l 조회 60
근데 현실적으로 축협 바꾸는거 가능할까..?1
11:36 l 조회 18
아 버블 귀엽다...
11:36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