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721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엑소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6
이 글은 3년 전 (2022/8/18) 게시물이에요
좌석표 보니까 맨끝열은 2층 끝열보다도 뒤던데
대표 사진
익인1
걍 거기 좌석 이름이 vip석임 자리가 특별해서가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별하니까 vip 주는거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야 경기장 기준이니까... 공연 기준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 자리 안좋은 자리라고 생각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거기 무대도 따로 있어서 나쁘진 않음 근데 주변 자리에 비해 이점은 중앙이다 정도? 맨앞기준으로 거리는 오히려 더 멀어 쑥 들어가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앞열은 1층뒷열쪽이라 갠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뒷열은 안 좋은 자리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좋은 자리라고 할수 없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앙인데 이번에 거기 바로 앞에 무대 있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앙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잠실은 중앙이 최고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앙이면 뒷열이어도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글쿠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앞에 돌돌출도 있어서 나쁜 자리는 아닐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크나 친구가 잡아달래서 잡아줬는데 좋은자리면 다행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앞에 스테이지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콘솔 시야방해 있을수있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경기 볼 땐 중앙이 필드 전체적으로 보기 좋음+콘솔 같은 시야 방해 없음 때문에 거기가 귀빈석(VIP석)인거고 공연 볼 때도 돌돌출 무대 가까움+전경? 보기 좋음 때문에 인기있긴 한대 앞에 콘솔 있어서 1층은 보통 시야제한석이라고 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런닝맨에서 그냥 벌칙 빼주는 경우는 처음 보네
20:30 l 조회 10
라이즈 알페스중에 1차 가장 많은 씨피는 어디야?6
20:29 l 조회 33
정국 존잘이네하고 보는데2
20:28 l 조회 20 l 추천 1
아 하투하 신곡 진짜 심각하다3
20:28 l 조회 71 l 추천 1
앙스타 내한 가는 익?
20:28 l 조회 4
레드벨벳 국내 선예매 거의 다 푼 거 맞나봐
20:28 l 조회 34
재...자컨 재...자컨
20:28 l 조회 10
앤따블 퍼스트 왜케 좋냐...1
20:28 l 조회 8
97퍼인데 나는 2만이야...2
20:27 l 조회 32
돌은 괜찮은데 회사땜에 탈덕했던 적 있어?2
20:27 l 조회 22
성현 썬구리 깐머 정말 좋은거내..
20:27 l 조회 9
복숭아 껍질 싫어해서 무조건 깎아먹는데4
20:27 l 조회 16
추첨제는 진짜 거지같은 제도임 내겐
20:27 l 조회 21
1차 많고 리얼같아서 재밌는 씨피 어디 없나2
20:27 l 조회 22
내 배경 이 사진인데 칭구가 천성호 선수 좋아하냐고 함 ㅋㅋ1
20:27 l 조회 23
리센느 팬인 사람
20:26 l 조회 10
인티 용병 맡겻는데 8시 되자마자 방 나가심1
20:26 l 조회 72
글 처음 썼는데 티난다고 하는건 뭐지5
20:26 l 조회 36
보넥도 아직도 들어간 사람 없어...?6
20:26 l 조회 70
팬들 맛저하라고 포토이즘 사진 주는 남자 호감
20:25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