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335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44
이 글은 3년 전 (2022/9/2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르세라핌 단톡방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 인기글 간 김에 은채-사쿠라 카톡이랑 오늘자 르세라핌 아카라카 사진도 추가!!!

[잡담] 르세라핌 단톡방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단톡방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단톡방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단톡방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단톡방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단톡방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단톡방 실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꾸라언니=사쿠라
채채짱=김채원
강주하=카즈하
만채=은채

올린 사람=허윤진
멘트: 내가 올린 사진 참고

오늘 간 축제: 연세대학교 아카라카
코디: 연세대 과잠, 티셔츠 맞음! 코디분이 직접 사서 리폼해주신거래

사쿠라 찐한국인이네~라는 댓글 보고 Tmi 몇가지 더 풀면... 사쿠라는 피어리스 활동기에만 김치찌개를 25번 시켜먹은 김치찌개 광인임 (두부추가 필수)

혹시 궁금해하는 사람 있을까봐
사쿠라 김치찌개 가게 정보 🐱🥘
- 혼밥대왕
- THE더 가득담은 1인 김치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ㄱㅇㅇ 은채 앞머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댕웃기네로 바꾸면 완전 나랑 친구들 말투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나랑 친언니 대화같다ㅋㅌㅋㅌㅌ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맨 마지막 사진 ㄹㅇ 청춘 같다 ㅠㅠ 르세라핌도 학생들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나 이그룹 넘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ㄱㅊ 스타트를 일본인 사쿠라가 시작한게 ㄹㅇ 개웃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찐친들이네ㅋㄱㄱ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아 잠만 강주하 카즈하임?ㅋㄱㅋㄱㅋㄱㅋ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강주하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분위기 ㄹㅇ 좋은거같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다들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우와 채원 2명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단답 ㅋㅋㅋㅋㅋㅋ진짜 찐친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찐자매들같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어떻게 5면 다 이렇게 이쁘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아 절래 웃겨!!! 사이 왕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강주하머얔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짱웃겨 진짴ㅋㅋㅋㅋㅋㅋ 근데 은채 별명 왜 만채야?? 궁금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쿠라가 막내 은채라고 부르는 걸 만채라고 잘못 불러서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영상 보면 1분 넘게 배 잡으면서 웃음 ㅠㅠㅠ 그 이후로 약간 공식 별명처럼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앜ㅋㅋㅋㅋㅋㅋㅋ 영상 검색하면 나오려나? 봐야겟닼ㅋㅋㅋ 얘네 왜케 웃겨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헉 링크 정성 고마웤ㅋㅋㅋㅋㅋ 지금 봤는데 진짜 잘 웃는다 ㅋㅋㅋㅋㅋㅋㅋ 낙엽만 굴러가도 웃는다는 게 이런건갘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강주하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팀 분위기 엄청 좋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아 사진 올려도 되냐고 물어보는 거부터 ㄱㅊ이라고 답하는 거까지 ㄹㅇ 나랑 찐친들 모습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은채 앞머리 뭐야 대박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밥에 진심이군
3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 각도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거였구나
2:02 l 조회 1
진짜 월드컵 시기 컴백은 최악인듯...
2:01 l 조회 2
와 요즘보는 내 최애 벨소 갑자기 습작돼서 놀랐는데
2:01 l 조회 5
유행 식는 거 진짜 금방이구나3
2:00 l 조회 35
난 애초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양산 쓰고 선크림 바르는걸 유난이라고 패는? 감성 자체를 이해를 못하겠음4
2:00 l 조회 13
한 2년 전에 본진 회사 하는 짓에 너무 빡쳐서 정털리고
2:00 l 조회 13
한동안 열심히 신고해야겠음 2
1:59 l 조회 32
앞으로 엘니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경향이 나타난대4
1:59 l 조회 23
내본 콘서트 제발 재밌길
1:59 l 조회 8
알디원 팬들은 유독 일본 인기 얘기를 싫어하는듯32
1:58 l 조회 74
나 본진 넘 사랑하는듯2
1:58 l 조회 25
32강 만약 못가고 이대로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 같아
1:57 l 조회 14
지금 파는 그룹 데뷔 전부터 기다렸는데 너무 만족스러움2
1:56 l 조회 36
근데 진짜 선선한거 느껴지는게1
1:56 l 조회 48
탈빠 거의 한 상태였는데 진짜 진심으로 좋아하던 시절 영상 보니까 다시 애정이 약간 생기는거 같아1
1:56 l 조회 18
일본 어쩌고 빌드업 그만 쌓아
1:56 l 조회 44
랜덤상품인 엠디살때 멤버수대로 사면 보통 맞춰서줘???5
1:56 l 조회 29
아 진짜 여돌춤 대충 추는 것도 한두번이지7
1:56 l 조회 92
알디원 일본인기글 왤케 자주보이는거같지4
1:56 l 조회 61
베네수엘라 지진 어떡해..2
1:5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