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397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5
이 글은 3년 전 (2022/10/02) 게시물이에요
시즌2 재밌게 보고 있는데 시즌1은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1은 2보다 좀 잔잔한 느낌?!
2가 더 재밌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ㅋ2는 잔잔하지 않아서 재밌게 보는 중인데! 아쉽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다 잼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둘다봐 재밌어 1은 보호 서사때매 ㅠㅠ 2는 현규해은 때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다재믺어 1은 앞이 재밌고 2는 뒤가 재밌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이거 공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은 좀 잔잔하게 재밌고 한커플 서사가 미쳤고
2는 마라맛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미는 2 ㅋㅋㅋ 근데 난 1이 더 좋음 서사도 좋고 노래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가 더 잼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즌 1이 훨씬 잼썼다 약간 화나는 포인트가 별로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이 더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번주부터 2가 더 잼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둘다 다르게 잼씀 근디 지금 2보고 있어서 그런지 2가 더 재밌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 은 약간 차분 2 는 격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중간에 루즈해지긴하는데 그래도.. 짱잼 메기역할을 네명이 톡톡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재밌는건 2
근데 1이 뭔가 더 과몰입하게됨ㅋㅋㅋㅋㅋ같이울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는 현실에서 볼법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은 한순간도 놓칠수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가 더재밌음. 다양한 커플...서사도 더 깊어서 과몰입 더 심함. 메기도 2번 등장이라 느슨해지려다가 갑자기 짱잼됨 ㅌㅋㅋㅌㅋ
아근데 보다가 내가 눈물난건 1임.. 보호서사가 미쳐서 초반은 솔직히 1이 더 재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가 더 재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은 마음절절.. 드라마같다면 2는 막장 드라마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은 아련 ,,, 인데 2는 자극적 그 자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은 초반이 재밌고 뒤가 좀 지루했어 2는 초반이 노잼인데 요즘이 재밌음 1에 비해 보기 힘들고 열받는 부분도 많고 자극적이어서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2는 짜증나는 재미인데 1은 좀 더 설레는 재미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가 더 재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은 초중반 2는 후반이 더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11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새삼스럽지만 인티에 아이돌 바이럴 돌리네
22:03 l 조회 1
아이돌 계자들 왜자꾸 스포해
22:03 l 조회 1
내돌일땐 몰랐는데 타팬인척하는 팬티난다
22:03 l 조회 1
ㅍㅁ 아 진짜 짜증
22:03 l 조회 1
쿠팡 일할거면 지금해라 요새 선선해서 할만함
22:03 l 조회 1
외국인들 한국인여돌 노출에 열폭하는거 왤케 웃기지
22:03 l 조회 2
와 엘베에 강아지 목줄없이 태워서 갑자기 겁나 달려들어서 개놀랏네
22:03 l 조회 3
배성재랑 박문성이랑 세트인줄
22:03 l 조회 3
방탄 스페인 스타디움에서 울려퍼지는 아리랑 떼창
22:02 l 조회 4
솔직히 최애 유입 좋아?
22:02 l 조회 21
풍향중도 결국 가네ㅋㄱㅋㅋㅋㅋ
22:02 l 조회 39
근데 진짜 나보다 못난 사람들 보면서 자기위안 삼는게 정신병 안걸리는 최고의 방법같음
22:02 l 조회 7
투어스 영재 부상이라 절뚝거리면서 걷는데 무대할땐 티 안내는거ㅠㅠㅠㅠㅠㅠ
22:02 l 조회 10
음방 감독이 엔딩요정 포즈하고 있는 아이돌 인이어에 다 들리게 왜 저래; 이러는거 너넨 괜찮음?2
22:01 l 조회 40
룩삼 케이팝신곡몰아보기하는중인데 재밌네
22:01 l 조회 13
소희 나비무덤 진짜 좋다 ㅜㅜ ㅜ2
22:01 l 조회 6
ㅍㅁ 근데 렌즈도 메컵쌤이 골라주는 거지? 1
22:01 l 조회 19
오늘 누구 콘서트 햇어?1
22:01 l 조회 17
원빈이 입술 진짜 개쳐부럽다2
22:01 l 조회 25
뒷드림 썰 애들한테서 쫌쫌따리 풀리는 게
22:01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