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27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더보이즈 방탄소년단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내가 무대인사 a열 젤 끝쪽은 2.2에 양도받았고  

지금 a열 정중앙 5.8에 양도 받으려는데  

어때 ..? 

a열 젤 끝이랑 정중앙이랑 저 가격차이가 날만할까 ?
대표 사진
익인1
ㄴㄴㄴㄴㄴㄴ개오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돌이야? 배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가수ㅠㅠㅠ 오바지? 그냥 a열 맨 끝으로 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열 맨끝쪽도 선물 전달할 수 있겠지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열 맨끝쪽은 거의 들어오고 나가고 입구쪽이긴 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a열은 완전가능일거야 출입구면 오히려 끝쪽이 나을때도 있어!! 그리고취켓팅잘해봐 보통 그런건플미충들이 돈벌이수단으로 예매하는거라 좌르륵풀릴때도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알려줘서 고마워♥️♥️나도 취소티켓 노려봐야겠다ㅠㅠ!

근데 여기가 부산인데 취소티켓 많이 풀릴까 ..?ㅠㅠ
그리고 영화관 맨 앞좌석 앞에 펜스가 쳐져 있어서 무대랑 분리돼있는데 옆 통로로 해서 배우들이 올라올까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어디든 취소티켓은 많이 풀려!! 롯시는 전날 밤 11시 30분~12시사이에 풀리고 씨집메박은 상영전 30분전까지도 풀리더라ㅋㅋ 그리고 정 취소티켓 잡는게 힘들면 취소티켓 풀릴때쯤까지 양도를 기다리는것두 나쁘지않음! 보통 그때쁨되면 장사꾼들도 급해서 플미가 훅 줄어드는 경우도 잇거등ㅎ 그리고 올라오는건... 너무 사바사라 말을 못해주겠다ㅜㅜㅜ 이번이 첫째주 무대인사인거 아니면 이전 영상들을 찾아봥 무대인사도 각각 배우들에따라 명당자리가 다르더라구.. 만약 항상 통로를 올라오는 배우다 싶으면 a열 사블보다 오히려 b~c열 총로쪽 좌석이 나을스도잇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원아페 8시 25분 🧡
17:18 l 조회 1
다들 베이스 뭐 발라
17:18 l 조회 1
내 최애팬들 진짜 어떤멤버랑 엮이면 안빠는듯
17:16 l 조회 54
최현욱 최민식 나오는 드라마 재밋음❓❓❓2
17:16 l 조회 28
홍명보 자진 사퇴할꺼 같지 않아? 스스로 안나가면 축협 자체가 폭파되기 직전이어서 꼬리 짜르기 들어갈듯
17:16 l 조회 20
네임보드(폭닥) 출력은 어디서해?
17:16 l 조회 2
누나 2명 vs 여동생 2명1
17:15 l 조회 17
요즘 원빈이 진짜 럽일구때 같다5
17:14 l 조회 49
똑똑똑 샤라웃해주셨네 ㅈㄱ님8
17:14 l 조회 64
알디원 이상원 제로베이스원 탑5
17:14 l 조회 48
원희가 여자로 보임
17:14 l 조회 33
오ㅏ 너무 불쌍하다
17:13 l 조회 107
홍명보가 엘에이교민한텐 환불이라도 해줘야할듯
17:13 l 조회 13
앤톤 이 스케는 언제 나와10
17:13 l 조회 140
명재현: 내가 얼마나 돼지인지..?
17:13 l 조회 35 l 추천 3
어그로 징계 알람 왔다
17:12 l 조회 30
장터 🙏내일 29일 오후 7시 놀티켓 용병 구합니다🙏
17:12 l 조회 22
우리나라 그러면 월드컵 진출 실패한거 처음이지?7
17:12 l 조회 58
이재명 구단주였다는거 찐이야?5
17:12 l 조회 125
정국라방에서 후배님들 노래 뭐뭐 틀었어?4
17:11 l 조회 1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