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27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내가 무대인사 a열 젤 끝쪽은 2.2에 양도받았고  

지금 a열 정중앙 5.8에 양도 받으려는데  

어때 ..? 

a열 젤 끝이랑 정중앙이랑 저 가격차이가 날만할까 ?
대표 사진
익인1
ㄴㄴㄴㄴㄴㄴ개오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돌이야? 배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가수ㅠㅠㅠ 오바지? 그냥 a열 맨 끝으로 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열 맨끝쪽도 선물 전달할 수 있겠지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열 맨끝쪽은 거의 들어오고 나가고 입구쪽이긴 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a열은 완전가능일거야 출입구면 오히려 끝쪽이 나을때도 있어!! 그리고취켓팅잘해봐 보통 그런건플미충들이 돈벌이수단으로 예매하는거라 좌르륵풀릴때도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알려줘서 고마워♥️♥️나도 취소티켓 노려봐야겠다ㅠㅠ!

근데 여기가 부산인데 취소티켓 많이 풀릴까 ..?ㅠㅠ
그리고 영화관 맨 앞좌석 앞에 펜스가 쳐져 있어서 무대랑 분리돼있는데 옆 통로로 해서 배우들이 올라올까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어디든 취소티켓은 많이 풀려!! 롯시는 전날 밤 11시 30분~12시사이에 풀리고 씨집메박은 상영전 30분전까지도 풀리더라ㅋㅋ 그리고 정 취소티켓 잡는게 힘들면 취소티켓 풀릴때쯤까지 양도를 기다리는것두 나쁘지않음! 보통 그때쁨되면 장사꾼들도 급해서 플미가 훅 줄어드는 경우도 잇거등ㅎ 그리고 올라오는건... 너무 사바사라 말을 못해주겠다ㅜㅜㅜ 이번이 첫째주 무대인사인거 아니면 이전 영상들을 찾아봥 무대인사도 각각 배우들에따라 명당자리가 다르더라구.. 만약 항상 통로를 올라오는 배우다 싶으면 a열 사블보다 오히려 b~c열 총로쪽 좌석이 나을스도잇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말년이 이럴줄이야
13:55 l 조회 1
옳소 옳소 황덕연 말 잘한다
13:55 l 조회 1
축구에 세금 1800억이나 쓰는거
13:55 l 조회 2
엔시티드림 인형 이쁘다ㅠㅠ
13:55 l 조회 3
OnAir 아니 정국이 빡센거 하고싶다더니 무한궤도 부르는거 뭐예요
13:54 l 조회 12
지금 막 정국 라방 들왔는데 뭘 준비한다는 거야?
13:54 l 조회 23
우리나라 월드컵 기억남는 해 감독이 다 외국감독인데 실력ㅋㅋ
13:54 l 조회 9
축협이 그렇게 썩어빠졌어?1
13:54 l 조회 11
다이소에 샴푸 트리트먼트 폼클렌징 스킨 사는데 인터넷에 파는거랑 제품력 차이가 없는것 같애
13:54 l 조회 11
아니 우루과이 전세기 취소랰ㅋㅋㅋ ㅠㅠ1
13:53 l 조회 78
k리그팬들도 세금 어디다 쓰이는지 모릅니다....4
13:53 l 조회 27
나 카타르 끝나고 한동안 여운이 너무 커서 1
13:53 l 조회 13
성세천하 이태 중국에서 인기 많아??
13:53 l 조회 11
이임생 정몽규 홍명보 다 꺼.져
13:53 l 조회 9
회사 매번 이정도로 감없는거에 놀라는2
13:53 l 조회 18
최근에 놀티 아옮해본 익 있어?
13:52 l 조회 8
이정도로 국대축구 참사나면 앞으로
13:52 l 조회 20
그니까 입국을 언제 하는거야? 내일이야 모레야?
13:52 l 조회 12
홍명보 축구 잘한 건 맞지?11
13:52 l 조회 60
스포츠에서 학벌 운운하고 있는 거 기도 안 참 축구선수가 고려대인 거 어쩌라구요3
13:5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