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298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3년 전 (2022/10/06) 게시물이에요

[잡담] 요즘 팝송에 빠졌는데 | 인스티즈 

이런 비슷한 노래 추천 좀 해쥬랑 

뭔가 웅장한 느낌 좋아하는거 같애
대표 사진
익인1
tiny riot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andy grammer- my own hero
sam ryder-tiny riot
monsta x - who do u love
des rocs-used to the darkness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Alice Merton - No Roots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땡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나 팝송 추천해주는 거 겁나 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axwell, Ingrosso - sun is shining, dreamer, more than you know
bishop briggs - art of survival
calvin harris - pray to god (feat. haim)
calvin harris, rag'n'bone man - giant
camila cabello - crying in the club
halsey - castle
imagine dragons - whatever it takes, enemy
labrinth - kill for your love
lady gaga - bloody marry
lorde - the louvre
muse - resistance
phildel - storm song, the wolf, afraid of the dark
rihanna - diamonds
taylor swift - don't blame me, ready for it?
the weeknd - the hills, earned it
the weeknd&swedish house mafia - sacrifice
tisto. ava max - the motto
twenty one pilots - jumpsuit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진에 있는 아래 두 노래는 많이 들어본거여서 일단 비트가 저 노래들만큼 낮은? 둥둥거리는 느낌나는 걸로 추천해봤어여!!
여기서 하나라도 건지면 좋겠다ㅏㅏ!!!!!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어봐놓고 잠들었다ㅎ 너무 고마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익아 혹시 나 밝은 하이틴 팝송 추천해즇수 있니,,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잠깐... 내가 하이틴스러운 건 잘 안 들어서 ㅜㅠㅠ
근데 일단 생각나는 게
charlie xcx - break the rules, boom clap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이브릴라빈 girlfriend, sk8er boi, hot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고마웡~~
갑자기 땡겨서 찾아보는중이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고는.. 없다 ㅠㅠ 내가 밝은느낌 뿜뿜! 인 걸 잘 안 들어서
근데 one direction 초창기 노래가 밝은 하이틴 팝송스러울 거 같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각자 갈길 가자해도
14:01 l 조회 1
퇴근하고 토이스토리5 보러가기로 함~
14:01 l 조회 1
오늘 바람 짱많이 분다
14:00 l 조회 3
탈덕할때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탈덕하는 사람이 많나?
14:00 l 조회 5
대부분 10대때 계약한걸텐데
14:00 l 조회 18
지금 헬스장 등록하러 갈 건데 보통 얼마나 걸림?? 금방 끝나??1
14:00 l 조회 7
라이즈 디디던 노래 좋다
14:00 l 조회 7
앙딱정 보니까 엔시티팬들 기분 나쁠만하구만ㅋㅋㅋ3
14:00 l 조회 68
모르겠구 그냥 뭘 갖다붙이든 욕하는건 악플러세요1
13:59 l 조회 15
마지막까지 맠프맠프 거리다가 탈퇴했잖아 그룹은 안중에도 없었음5
13:59 l 조회 66
이래서 ㅌㅌㅁ이 생기면 피곤함
13:59 l 조회 26
내 최애가 탈퇴하는건 병크가 맞음2
13:59 l 조회 30
나 오늘 너무 슬픈 하루당... 위로해줄 익 있니ㅜ2
13:59 l 조회 13
127 팬인데 ㅁㅋ 걍 기억이 안남
13:58 l 조회 57
생카 아이돌들도 관심가지려나2
13:58 l 조회 27
보넥도 최종 엠비티아이 흥미롭다2
13:58 l 조회 45
토이스토리는 신기한게 매시즌 계속 고점 찍는듯1
13:58 l 조회 15
내가 여기서 본글이 멤버 대1가1리에 든게 없다, 탈퇴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 이런글인데4
13:58 l 조회 48
'그럼 내가 통제병할께' 라고 쿨한척 말하는거 웃기긴하네...그거 기본권 침해인거임
13:57 l 조회 27
롤체가 롤이야?7
13:5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