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9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데이식스 인피니트 엔시티 플레이브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4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2010년 전에는 안봐서 모르겠는데 갠적으로 그때쯤이 재밌었어 요즘들어 뭔가 노잼.. 비대면 했었어서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그 쯤에 힙합 쪽도 쇼미 흥하던 시기였고 여돌은 물론이고 남가수도 조용필 빅뱅 방탄 등 되게 다양하게 나오는 가수들도 있어서 더 흥미로웠던것 같다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마자 라인업이 진짜 쩔었어 다들 아는 가수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로나도 영향이 크긴 크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2010년대 초중반이 진짜 볼거 많았음 16년? 17년? 이후로 잘 안보게 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15년 마마 ㄹㅈㄷ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4년도 재밌었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땐 부모님들도 다 알정도로 아이돌이 대중성 있었어서 마마보다가 중간에 드라마로 채널 안돌아갔었는데 요즘은 거실 티비로 음악프로 보기 눈치보임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시무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14까지 빅뱅 판베만 하다가 15에 음반나온거 생각나넼ㅋㅋㅋㅋ
3년동안 판베만 본 엑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31415 재밌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마마 뿐만 아니라 연말 시상식들이 전체적으로 재밌었음ㅋㅋㅋㅋㅋ 특히 마마가 전성기…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때 진짜 재밋엇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Mkmf 아는 사람 없니 2008년 대박이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그때도짱이엇지..개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ㅈㅁㅈ 그때 가수석도 재밌었짘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연말에 연말무대 보는 낙으로 살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세대 연말무대는 콜라보나 노래 바꿔부르기 짧은 드라마? 등등 재미있는게 많았지 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얼굴만 보면 못뜰거같은데 떠서 의외인 그룹있어?
20:57 l 조회 1
아 원빈아
20:57 l 조회 1
아니 성세천하 유희 소숙비 으르렁 왜 잘추지ㅋㅋㅋ
20:57 l 조회 3
김민재는 왜 교체야?
20:57 l 조회 4
콘서트 갔다왔는데 역시 콘서트는 노래 잘부르는게 짱이다
20:56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일 안하면 가입못하나?
20:56 l 조회 21
뭐야 정병들 아직도 안 꺼졌음?2
20:56 l 조회 12
오늘 경기가 많이 별로야?3
20:55 l 조회 21
다큐보는데 예전부터 손흥민이 감독이었구나
20:55 l 조회 13
경기 볼수록 다 의문임1
20:55 l 조회 17
하이브돌들 돈 많이 벌고 있는건 맞지?8
20:55 l 조회 48
이즈나 방지민이 입은 옷 정보 뜬 거 있어?
20:55 l 조회 22
진짜 이기적인 거 아는데 쏘니 월드컵 이대로 끝나는 거 싫어 ㅠㅠㅠ 힝힝2
20:55 l 조회 9
근데 조3위로 32강 올라가서1
20:54 l 조회 32
진심 이 경기력이면 32강 가는 것도 부끄러움2
20:54 l 조회 15
아니 라이즈 이번 앨범이 미니 2집이야?3
20:54 l 조회 33
유퀴즈 나온 의사분이 연예인 마운자로 관련해서 얘기한거 사이다였음ㅋㅋㅋ3
20:54 l 조회 128
와 쉴드 대박이다5
20:54 l 조회 120
리센느 데뷔초에 다 포동포동 한 거 너무 웃김ㅋㅋㅋ
20:54 l 조회 19
요즘 트위터에 팬들이 앓으려고 쓴글에 왤케 시비터는거야?8
20:53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