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98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0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인기글 보고 궁금한건데 2주년 안된거면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아직 데뷔한지 2년도 안됐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인인거같은데 아무튼 내 체감상은 완전 신인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ㅋ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완전 신인같앜ㅋㅋㅋㅋ 이때 데뷔한 그룹들 유독 방송활동 늦게 해서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인은 그냥 딱 1년정도 신인이라하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그건..뉴가 정한거지...? 난 한 3년까지도 신인으로 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인상 생각해보면 빠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인같다 랑 신인이다랑은 다른말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타팬
내가 말한 신인은 그런게 아니라 그 데뷔 신인느낌 낭낭한 그런거 말한거야!!!
뭔가 딱 1년으로 치기에는 1년 지나면 신인 아냐! 이러기에는 애매한 느낌이 있어서 그룹들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체감상 완전 신인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지어 연말에 데뷔해서 더 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작년에 신인상 받고... 올해는 후보 아니라는게 기분이 이상하다 ㅋㅋㅋㅋㅋㅋ 뭔가 신인상 받아야할 것 같은 기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서바부터 봐서 그런가 오래 본 느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서바 출신들은 아무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연차로보면 신인이 아니라서 그런거 아냐? 다들 정해놓은 기준이 다르잖아 요즘 신인이 22데뷔가 많아서 이젠 20데뷔들이 신인이 아닌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로나 때문에 더 그런가봐 ㅋㅋㅋㅋ 특히 본문 그룹은 완전 막차 탄 케이스? 그 해? 그런 느낌이라 그런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ㄱㄹㅇ 코로나 때문에 케이팝 멈춘느낌 심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익은 ㅇㅅㅍ랑 ㅌㄹㅈ도 이제 신인 아니라고 생각해? 지나가다 궁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나는 신인은 아니라고 생각해 나한테 신인은 작년이랑 이번연도 데뷔한 ㅇㅇㅂ ㄹㅅㄹㅍ ㄴㅈㅅ 같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나 왜 벌써 3년은 된줄알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2년까지는 신인으로 봐서 내기준 신인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020 하반기 데뷔면 신인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아직 2년도 안 됐어?? 찐 애기네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허류 난 왤케 연차찬것같지 ㅋㅋㅋ 그룹명 여러번 들어서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서바도 해서 그런듯ㅋㅋㅋㅋㅋ 신인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신인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신인 느낌. 2년 안됐으면 신인 맞지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신인인거같음… 개인적으로 3년차전이면 신인같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주년전까지는 신인같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년 안된거면 완전 신인이지 내 기준 3주년 전까지 신인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퀴즈 나온 의사분이 연예인 마운자로 관련해서 얘기한거 사이다였음ㅋㅋㅋ
20:54 l 조회 1
와 쉴드 대박이다
20:54 l 조회 1
리센느 데뷔초에 다 포동포동 한 거 너무 웃김ㅋㅋㅋ
20:54 l 조회 1
요즘 트위터에 팬들이 앓으려고 쓴글에 왤케 시비터는거야?2
20:53 l 조회 22
곽튜브 쏜살같이 남아공전 후기 올렸네 ㅎㄷㄷ
20:53 l 조회 16
근로장려금 정기는 8월말이나 들어오네1
20:53 l 조회 11
스테이씨 이 착장 좋다
20:52 l 조회 5
근데 패스가 안되는 이유가 뭐야???1
20:52 l 조회 17
포타 되는사람4
20:52 l 조회 13
지금 정병왜이렇게많냐3
20:52 l 조회 29
하이브 해외 뺑뺑이 돌리는 거8
20:51 l 조회 41
코르티스는 엠카 트리플크라운 했구나3
20:51 l 조회 24
나 오전 알바하는데 왜 사람이 없나 햇더니
20:51 l 조회 24
성찬 에터뷰 게스트들이랑 얼굴합이 다 좋다9
20:51 l 조회 45 l 추천 1
호날두 연봉이 3천억대야??3
20:51 l 조회 13
홍명보가 나간다해도 그담에 또 이상한감독오면3
20:51 l 조회 27
샤갈ㅋㅋㅋ 친구가 인피니트도 5백을 하는데 홍명보 지가 뭐라고 3백 고집하녜1
20:50 l 조회 72
최애 나오는 영화 구매하려고 포인트 충전했는데
20:50 l 조회 5
원래 남아공이 잘하는 나라는 아니야?7
20:50 l 조회 47
근데 근로장려금이 일을 안한사람도 받을수잇는거야?3
20:50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