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4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0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보통 주요 라인업은 1차에 다 알려주는데 이거 보면 3세대 안나올 가능성 있을지도…

[잡담] 마마 1차 라인업 이건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보고싶은 돌들 다 없네…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마언제함? 내돌나왔으면 좋겠다ㅜ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흐엉 원래 그쯤에했나 아직멀었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두팀만 한글로 써준걸까 쓸데없는 궁금증이긴한데 궁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겤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생각해보니 그룹 이름 영문도 다 있는 팀이넼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 길어서 아닐가 투바투 안들어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TXT라고 하믄 대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약자보단 풀한국어가 낫나보짘ㅋㅋㅋㅋㅋㅋ아니 별걸 다.. 난 아무래도 상관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돌 해투랑 겹치긴하는데 나와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생각보다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본진 그때 일본에 있는데 나와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3세대 그거 하는 날 일본에 있는 돌들 꽤 있던데..찾아보니까 그 날 공식적으로 뜬 스케줄도 없구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마야 불렀겠지...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제발 불러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애들 나와줬으면 좋겠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세대 나와줘 제발… 아직 건재한 그룹 너무 많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렇게 안나올수가 있나….. 작년에도 3세대 한팀 나왔더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근데 진짜 아예 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마 원래 1차에 대형 가수 다 보여줘서 그러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러기엔 본문에 대형가수가 너무 없어서 설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작년 생각하면 라인업이 크게 다르지도 않아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더팩트는 3세대 여돌없더니...시간이 넘 빠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잉 아이으들 안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분명 나올 것 같은데 너무 인기 많은 그룹들 생각 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차 기다려보자 이번 년도는 다르게 라인업 공개하는 걸 수도 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엔시티 안 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차라 그런가 수가 좀 적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스키즈!! 트레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세대 핫한 팀들은 싹다 나오네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머글이 보면 몇몇빼고 누구세요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갑자기 치는 이유가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 뭘쳐 맞는말인데?ㅋㅋㅋㅋ누구세요 그 자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정도 머글이면 마마 볼일도 없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보통 마마는 1차에 쎈 라인업 공개하긴 하던데 일단 기다려보자,,, 3세대 돌 보고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이들 안나오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마 3세대 후보 그룹(팬초이스 제외)이 유닛, 솔로별로 분류까지 하면 10팀? 정도 될텐데 라인업에 진짜 없네. 아직 1차 라인업이고 싫다는 의미는 전혀 없지만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차때 많이 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ㅂㅌ은 솔로라도 나오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1차 안 뜬 거 보면 없을 확률이 클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트레저 와이지인데 나오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화해한지 오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세븐틴 보고싶습니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없나요..어디갔나요..나와주세요..제발요..이미 머릿속에 무대 다 생각해뒀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다양한 장르 세대 뭐 어쩌고 언급 했던데 나오겠지 좀 기다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면 마지막에라도 띄워죠… 마마에서 보고싶다구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엔시티왜안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차 기다려보자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차때 라인업 많이 나올것같은데 작년에도 뭐 1차가 라인업 다 알려준거다 이랬는데 그 다음에 라인업 많이 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맞아 그랬던 기억이 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엔시티 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차에 뜨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차 뜨면 먾이 나올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블핑은 월투때메 안나오겠지.. 안나오면 진짜 너무해ㅠ 2년만에 컴백하고 무대한거 손꼽는게 실화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ㅇ 그날 유럽에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 전에도 잘 안나왔던것같던데... 안티 아니라.. 그래도 진짜 나왔으면 좋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니까....하아 이제 뭐 거의 포기수준이야..에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젠연말시상식이 점점 그사세 되는 느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래도 다 아는그룹이구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2 그래도 다들 유명한데 왜 치는거임 어차피 일반사람들은 마마 보지도 않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스키즈 4세대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이들 4세대 맞고 언론들도 다 스키즈 4세대라고함
모르면 좀 찾아보던가 왜 이렇게 당당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삭제한 댓글에게
아~너 제왑정병이구나?ㅋㅋㅋㅋㅋ 제왑 언플이라는건 또 뭔소리래
그렇게 수많은 기사들을 제왑이 언플한거라고? 그래 평생 너 믿고싶은대로 그렇게 살아라
그리고 그렇게치면 18년이나19년이나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던건 3세대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본인이모른다고 팬잇는그룹들 누구세요이러네 그래.알앗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엔시티 에스파 르세라핌 뉴진스 나오ㅏ라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더보이즈 어디갔어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마 3세대 중에선 제이홉 혼자는 나올 것 같은데 그왼 모르겠다 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집트에서 살라의 위상
11:40 l 조회 12
난 이제서야 말 보태는 2002 선수들 왜이렇게 별로일까
11:39 l 조회 9
우리가 정말 운 좋게 32강 문닫고 진출해도1
11:39 l 조회 10
우리 32강 만약에 가면 누구랑 붙어 ?
11:39 l 조회 5
홍명보 전술 이거야1
11:39 l 조회 9
경우의 수 빙고판 마저 처참하게 망한게 개웃기네
11:39 l 조회 21
32강 진출 못한 적 있어??4
11:39 l 조회 23
이집트 이거이기면 우리만나고(과연?ㅋ) 지면 호주임3
11:38 l 조회 47
우리가 32강을 가야하는 이유1
11:38 l 조회 30
난 ㄹㅇ 축알못이라 안정환은 태도 일관된 거로 보이는데2
11:37 l 조회 41
진심 홍명보 개망신 당하고 내려오면 좋겠음1
11:37 l 조회 24
문상훈 콩콩팜팜 고정이야??1
11:37 l 조회 35
근데 뭐 32강 내놓으라고 떼를 쓴것도 아니고11
11:37 l 조회 72
혹시 태래도 생일 전시회 할까??2
11:37 l 조회 13
어케 80년대생이랑 00년대생이랑 사귀지..
11:36 l 조회 16
정체기 진짜 어케뚫음4
11:36 l 조회 24
경우의 수 진짜 힘들다 wbc야구 어떻게 했냐
11:36 l 조회 28
하 스페인경기 끝나고 jtbc가 고맙다 튼거 추잡스럽고 웃겨 아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36 l 조회 60
근데 현실적으로 축협 바꾸는거 가능할까..?1
11:36 l 조회 18
아 버블 귀엽다...
11:36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