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4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9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잡담]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 시야 봐주라‼️‼️ | 인스티즈 

저 정도 자리면 시야 괜찮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개굿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갠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카홀은 2층도 좋더라 1층 단차없어서 D E구역은 완전 안보이던데 쓰니 10열이면 괜찮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좋아!!단차가 없어서 조금 아쉽지만 저정도는 잘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블퀘는 작아서 잘 보이던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축구의 진짜 무서운점이 미토마나 쿠보같은 선수들이 고점이 아닐거 같다는거임
0:55 l 조회 1
사퇴 쇼츠찍고 갔대ㅋㅋㅋㅋㅋ 사람들 진짜 웃기다
0:55 l 조회 1
혹시 홍명보 한국 영영안들어올생각인거야?
0:55 l 조회 1
벤투 하위호환 클 클 하위호환 홍 홍 하위호환 이민성
0:55 l 조회 2
참 인생도 한순간이다
0:54 l 조회 2
근데 이민성은 구라같은데,, 이사람 원래 올림픽까지였는데 아겜까지로 줄여짐
0:54 l 조회 2
야 홍명보 박항서랑 비교해서 봐봐 더 싸가지없어
0:54 l 조회 3
벤투 다시 불러오라는데 그건 현실적으로 어려우니깐
0:54 l 조회 7
벤투감독님한테 다시 맡아달라 하기도 죄송스러움
0:54 l 조회 17
벤투 이강인 안쓴다고 엄청 욕 먹지 않았음?6
0:54 l 조회 87
지금 약간 축구판 계엄 느낌임1
0:54 l 조회 41
이민성이면 진짜 샷다 내리는 거랑 다름 없다 생각해
0:54 l 조회 35
홍명보 이제 울산현대도 못가겠네2
0:54 l 조회 41
이민성 찌라시 구라지
0:54 l 조회 43
아아아악
0:54 l 조회 4
아 기자허ㅣ경 놓침 끝낫러??4
0:54 l 조회 9
솔직히 난 벤투도 미화라 생각돼서3
0:53 l 조회 78
홍명보 나갈때 왜 문워크춤?
0:53 l 조회 24
대표팀 몇시 입국이야???
0:53 l 조회 19
박항서는 걍 사람들이 잘 알고 반응 좋은 사람인거 아니깐2
0:53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