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72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7
이 글은 3년 전 (2022/12/07) 게시물이에요
당장 최근에만봐도 페리시치 없으니까 둘이 날아다녔음.. 근데 페리시치 단독으로보면 또 폼떨어지는 선수는 아니라 걍 전술문제..
대표 사진
익인1
ㅇㅇ전술이 문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시즌 득점왕을 그렇게 쓰는게 나는 이해가 안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전술만 바뀌어도 확 바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손케쿨 주전에 히샬은 국대 뛰는 거 보니까 손쿨 로테이션이 아니라 케인 백업이 맞고 페리시치는 걍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ㄱㄴㄲ 폼 타령 소리 그만 듣고싶다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페리시치 안녹아들고 전술에 오히려 악역향인데 고집하는거 너무 힘듦 ㅠ 세세뇽 쓰는게 훨나은걸 인정 안하는거 심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확실히 감독 전술 문제임 공격수 역량을 다 죽임 지금 전술로는 뭔 하루종일 크로스에 헤딩만 하고 있으니ㅋㅋ 월클 공격수 2명 데려다 놓고 저런 전술이나 쓴다는게 말이 되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히샬도 클럽에선 진짜 못봐주겠던데 국대에서 보니 톱으로 써야 되는게 맞는거 같고.. 페리시치는 에휴 이 사람이 제일 문제임 지금 전술로는 그 어느 자리에서도 그 어떤 선수랑도 안 맞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옥구슬이다
11:02 l 조회 2
근데 뭐 팬들이 인정하고 호구되겠다는데
11:02 l 조회 7
해외팬하고 영통할때 통역해주지 않아?
11:01 l 조회 14
동태돌은 약간 고연차 되면 급발진 탈익?하게 되더라....1
11:01 l 조회 20
윈터 억까 진심 개불쌍하다 큰방에서도 몇명 봤었는데 ㅋㅋ
11:01 l 조회 34
고윤정 넘 예뻐서 배경해놓음
11:01 l 조회 11
갑자기 동태라는 단어 개웃긴거같음1
11:01 l 조회 17
팬들은 이미 팬싸판 진입하려는 유입있으면 대면으로 가라고 할정도로4
11:00 l 조회 49
플이 점점 븅같아지네2
11:00 l 조회 33
일본 지금 월드컵 무시할 축구 실력이 아님;
11:00 l 조회 14
코딱지는 뭔소리야?8
11:00 l 조회 65
팬이 안팬다고 조급해하는거는 뭐임1
11:00 l 조회 29
미디어 도하, 아크 해체 후 SNS 개설…다시 '아이돌 지망생' [소셜in] (iMBC연예)
11:00 l 조회 18
정보/소식 윈터, 반려견 입양 후 쏟아진 '펫샵 의혹'에…"보호소 출신” 억측 차단1
10:59 l 조회 52
팬들이 저걸 감수하고 좋아하겠는데 뭐 어쩌겠어7
10:59 l 조회 50
플무인데 난 진짜 영통팬싸 못 할듯2
10:59 l 조회 16
약간 동태돌 보면 그걸 덕질하는 팬들마저 좀 인권 낮아보임..5
10:59 l 조회 54
다음주 월드컵 못보나 ?4
10:59 l 조회 11
나만이상해? 진짜 내본진아닌이상 ㅇㅃㄴ 임9
10:59 l 조회 33
아니 호빠에 잘생긴 사람 많다는거 진짜 ㅇㅉㄹㄱ다.....2
10:59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