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1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2
이 글은 3년 전 (2023/1/15) 게시물이에요
멤버들이 솔직한 편인데 이번 타이틀 곡 되게 좋다고 그르네. 

참고로 걸즈 팬미팅때 역대 타이틀곡 순위에서 멤버 두명은 걸즈 최하위권, 나머지 두명은 중위권으로 뽑은 전적이 있음(매우 솔직.. 

걸즈가 호불호 많이 갈리긴했어도 난 좋았따.. 쨋든 빨리 컴백했으면 좋겠음!!! 기대된당!!!!!!!!!
대표 사진
익인1
오 진짜 솔직하네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앜ㅋㅋㅋㅋㅋ 진짜 솔직하네 귀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걸즈 나는 좋았는데..!!! 이번 곡 기대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난 걸스 젛았는뎈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멤버들은 그럼 역대 타이틀중에 1등이 뭐얐으까 난 걸스더 디게 조앗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세비지였을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타이틀곡이 좋다고 언급한 건 아니지 않앙??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윈터가 타이틀 좋다고 마이들 좋아할 거 같다고 땅땅하길래..살짝쓰 설레발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머냐 퍼포는 제일 좋다고 했구 이번에 새로운 컨셉(?)이라 마이들이 어떻게 받아들일지 궁금하다! 이건 확실히 들었어 ㅎㅎ 전체적으로 노래 최고다 이거랑 수록곡 몇 개 언급하면서 좋다고 한 것도 있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보고 왔는데 지민이가 답글처럼 말하기 전에 민정이가 타이틀 좋아한다구 언급했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걸스 에스파 최애곡인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걸스 최하위로 뽑은게 아니라 멤버 각자 본인
취향 말한거고 질문 자체가 걸스 1위로 뽑으면
뻔하다고 써있던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른가? 내가 본 느낌으로는 본인들 취향이 쨋든 최하위로 뽑있던 거 아니였나..? 애들이 답할때도 걸즈 눈치보면서 답한다고 반응 웃겨했던 걸로 아는데..나도 다시 보고 왔어 영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걸스 최하위로 뽑은 멤이 없는데 뭔소리야... 이런건 솔직해야한다고 눈치 안 보고 제대로 답하고 걸스 노래 좋다고도 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말을 너무 극단적으로 했긴했네..미안..최하위권! 내말은 그래도 컴백곡인데 좋은 순위 안준게 솔직하다고 말하고 싶었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 글 애들한테 문제 있니..? 그냥 기대돼서 적은 글이긴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기대랑 상관없이 솔직하다면서 걸스 최하위로 뽑았다 날조하니까 말하는거임 그리고 멤버들 답변도 다 다른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글 적을 때 지민이는 6위중에 5위, 윈터는 4위, 지젤은 포에버를 깜빡해서 5위중에 4위 이런식으로 적으면 가독성이 떨어질까봐 간추리다보니 실수했네..최하위권으로 수정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노래 6개중에 3위 4위 4위 5위인데 뭔 자꾸 최하위 최하위권이라고 우기고 있어 ㅋㅋㅋㅋ 뭘 고침? 최하위권이라고 말할 정도로 낮은 순위는 지민이밖에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애리는 5위중에 4위, 지민이는 6위중에 5위 둘은 최하위권이고, 민정이랑 닝이는 중위권이긴 하네. 미안미안ㅠㅠ수정할게! 쨋든 컴백 곡을 높은 순위 안준게 솔직하고 이번 컴백 타이틀 좋다는 거에 신빈성이 있다는 걸 믿고 싶어서 글 적었어. 제대로 안찾고 내 기억에 의존해서 글 적어서 미안미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광고모델이나 엠버서더 오래전에 픽스된거
12:57 l 조회 1
정국이 오늘 꾸꾸꾼데
12:57 l 조회 2
나 고등래퍼때 양홍원 팬이였는데 지금 양홍원보면서 어떻게 애 얼굴 공개할 생각을 했지 라고 생각함..
12:56 l 조회 5
그룹팬들한테는 재앙인데
12:56 l 조회 55
근데 진짜 눈치 안 보네2
12:54 l 조회 153
윤채는 보통 케돌된 것보다 캣아된게 진짜 좋았네2
12:54 l 조회 56
최애가 개인광고를 혼자 찍었어 이게 회사푸쉬야?9
12:54 l 조회 68
슴티알 니콜라스 배우하러 나갔어??4
12:54 l 조회 29
옆머리 안밀었으면 좋겠다
12:54 l 조회 10
정땅콩 옷 터지겠닼ㅋㅋㅋㅋㅋㅌ2
12:53 l 조회 64
잠실 시위 때문에 대한수중핀수영협회 1750만 원 벌금 냈대2
12:53 l 조회 42
쇼타로 셋로그 개웃겨3
12:53 l 조회 54
ㅁㅋ ㅌㅇ 글쓴이 부정적인 댓글은 삭제 안하고4
12:53 l 조회 67
OnAir 와 요르단이 골넣었네 알제리 강하지않나
12:52 l 조회 5
아니 댓글 삭제하는 기능 개빡치네 어그로들만 좋음5
12:52 l 조회 43
BTS '아리랑', 美 롤링스톤· 英 NME '2026년 최고의 앨범' 선정6
12:52 l 조회 27
당근으로 거래는 하시는데 편의점 택배 포스기는 글자 안보인다는 손님 어쩌지1
12:51 l 조회 11
제왑은 왜 갑자기 놀티로 갔을까9
12:51 l 조회 70
악플 계속 달면서 계속 좋아하는 이유는 뭐임?3
12:51 l 조회 27
강쥐 키우는 사람들 사람들한테 궁금한거 생겼어!!17
12:50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