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971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3
이 글은 3년 전 (2023/1/2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유툽에서 보고 갑자기 흥분해서 옴 ㅋㅋ 

전원 일본인 멤버인데 우리나라에서 트레이닝 했고 아직 라이브는 본적 없는데 노래도 랩도 춤도 잘함... 케이팝 커버 하는 해외팬들 보면 나름 인지도 있는거 같은데 정작 우리나란 몰라 ㅋㅋ 

Kpop 시스템에서 필요한 것만 뽑아먹고 해외진출 노리는 거 같던데 좀 짜증나 ㅋㅋ 손민수 당하는 느낌... 그나마 자랑하던 해외파급력 휴지쪼가리 되면 진짜 얄미울듯 (jyp이랑 엠넷에서 일본판 중국판 그룹 만들고 그거가지고 뭐라하는 사람도 있던데 그건 모르겠고 ㅠ) 

한국 아이돌 스탭들 데려다 다른나라에서 만들고 케이팝스러워지면 해외팬들은 별 신경 안쓸거 같아서 혼자 걱정하고 난리다.. 

xg 대표라는 놈은 kpop 아니라고 하면서 데뷔전에는 yg 새 걸그룹이라고 언플해놨더라고.. yg가 부정했는데도 지들은 입꾹닫😕 글고 멤버들한테 한국 언급 못하게 했다나봐. 

 

암튼 흥분했다.. 멤버들한텐 미안하지만 난 안볼란다..
대표 사진
익인1
마플달아야할듯.. 나도 케이팝 단물만 빨아먹으려는것같아서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단물 쪽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는 개좋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만들었더라고 .. 랩도 잘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 하비 이쁜데ㅠ 하필 일본 그룹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쟤네 yg신인인척하다가 ㅂㅁ나와서 쟤네팬들 ㅂㅁ한테 열폭오지게 하는중이라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ㅋㅋㅋ 베몬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글고 한국에서 활동하고 한국 음방도는데 kpop 아니라고 아득바득 거리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 돌판에선 본문이랑 같은 이유로 시러함 애초에 여돌판 전성기 찍고 있어서 딱히… 관심 가지지도 않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나마 다행이여.. 근데 케이팝 요즘 립싱 논란 많아서 xg 는 칭찬 많더라고 라이브 해봐야 알겠지만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렇게 언급해 주는거 자체가 별로임 그리고 노래 잘만들었고 랩도 잘한다는것도 덧붙일 필요가 있나? 소비하게 판 깔아주지 말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솔직히 걍 철판 깐거 소속사랑 끼리끼리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돌때문에 뮤뱅에서 봤는데 라이브도 안하고 솔까 강점 모르겠..
어차피 찐YG 차기 나오면 묻힐 것 같은데 걍 무시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싹수 노란거 보여서 소비도 안 함ㅋㅋ 차피 YG 신인 나오면 그대로 묻힐 것 같다는 말 동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럴거 뻔히 알면서 대형들 현지화 그룹 어쩌고 안했으면 좋겠어 걍 기술 팔아먹는거지 실속이나 챙김 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쟤네 일본에서도 드ㄷ보라 케이팝에 숟가락 얹어보려고 시동거는거잖아ㅋㅋㅋㅋㅋ 평생 3류 드ㄷ보로 살다 사라졌으면 좋겠음ㅎ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석매튜씨 유튜브 개웃기다
15:32 l 조회 3
하투하 자컨은 잘때 틀고자면 안됨1
15:32 l 조회 19
어제 삼겾살 먹었는데 오늘 햄버거 먹는건 오반가2
15:31 l 조회 9
축구 보다가 빡칠 땐 감스트 만한 게 없다3
15:31 l 조회 25
홍명보가 27 아시안게임 감독이라는게 실화냐3
15:30 l 조회 44
설령 선수단이 단합이 안된거여도 홍명보 실패아님?1
15:30 l 조회 20
저거 뭐 한명 저격해서 시선돌리기 이런건가
15:29 l 조회 42
옌스를 왜 깜ㅋㅋㅋㅋ5
15:29 l 조회 49
왜 32강 가려고 하는거냐
15:29 l 조회 18
트위터 진짜 미친듯5
15:28 l 조회 133
솔직히 누가봐도 옌스가 어제 경기에서 젤 못한 선수는 아닌데 계속 저격하는거 웃기다....6
15:28 l 조회 73
몽규야 명보 니가 쳐 데려왔으니깐 같이 손잡고 나가라2
15:28 l 조회 19
이런 경기력이면 올라가도 안기쁨 ㅋㅋ 도파민주는맛에 보는게 축구인데1
15:28 l 조회 19
킹우의수를 뚫고 32강 진출후에 승리를 거두고 16강에7
15:28 l 조회 76
아 ㅋㅋㅋ 정재현 사촌동생이랑 놀앗는데 난리나서12
15:27 l 조회 325
트레져 덕질 어때???
15:27 l 조회 22
장터 6/26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합니다 !1
15:26 l 조회 13
한국 독일 때 각시탈리즘이라고 했던 거 생각남4
15:26 l 조회 39
난 요즘 김민경 편집자 너무좋음4
15:26 l 조회 39
이게 32강 이러니깐 더 충격인거같음2
15:26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