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215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1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그림 신기하다...

[잡담] 그럼 이 두그룹다 하이브인건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지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시티 에스엠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은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곧..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이브 계획이 실현되면 맞지 근데 아직은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엔시티가 하이브라... 진짜 안어울리긴 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월 주총 끝나면 확실해진대 근데 이미 거의 그런 방향성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의 맞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곧 일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마 그렇게 되겠지?
정확히는 에셈, 빅히트지만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대박이닼ㅌㅋㅋㅋㅋㅋㅋㅋ 하이브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왤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이제 sm 소속 가수들은 하이브 소속으로 바뀌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에스엠 회사는 유지 아니야?? 에스엠 브랜드 사라지는 거임? 주식을 몰라서 모르겠다…. 그냥 최대 주주가 하이브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현재 상황은 그런데 곧 레이블로 인수하게 될 확률이 엄청 큼 그래도 여타 타 레이블과는 다르게 슴이라는 브랜드가 확고하고 기존 팬층도 탄탄하다 보니 크게 달라지지는 않을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우..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그럼 sm까지 전부 mbc 안나오게되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 생각은 못했는데....그러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ㄷ ㄷ 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 본진 가요대제전 엠씨 계속해야하눈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본진 같구나 아….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곧..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곧 될 예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차피 sm이랑 빅히트인건 똑같아서ㅋㅋㅋ 별로달라지는느낌은없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왼쪽은 sm소속 오른쪽은 빅히트소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이브가 에셈 40프로먹으면 레이블같은관계가 되는거지 sm은 주주들거야 걍 협업관계만 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뭐야 sm 인수되는거야???소오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어케 레이블이 sm... 하이브도 참 대단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하이브 목표가 레이블 소속도 하이브 이름 붙게 하는 거라 사실상 주총 이후엔 하이브로 언플될 가능성 높아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신기하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6위로 올라가는거에 만원걸었는데ㅋㅋㅜㅜ
17:02 l 조회 1
놀티켓 취켓팅 개화난다
17:02 l 조회 1
엄마 깨끗한 남자가 좋다고 예시 들었는뎈ㅋㅋㅋㅋㅋ
17:02 l 조회 1
1차 많은 씨피 잡아보기 전엔 몰랐는데
17:02 l 조회 3
왕뚜껑 먹을까 새우탕면 먹을까
17:02 l 조회 2
와 집에 보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1 l 조회 7
희승 오늘 한강에서 버스킹한대
17:01 l 조회 11
다들 사녹 갈 때 꾸며?2
17:01 l 조회 6
아 진짜 퇴사하고싶다
17:01 l 조회 9
이번 월드컵 너무 재밌다
17:00 l 조회 16
첫콘 티켓이 없었는데 취켓으로 생겼다
16:59 l 조회 10
맥북은 엑셀 구독해야해?
16:59 l 조회 10
너네 이거 산수 문제 풀어바12
16:59 l 조회 37
고양이는 주인을 ㄹㅇ 사랑하긴 할까2
16:59 l 조회 27
팀 백성 배가 터질거같다(숀쿨) 2
16:58 l 조회 25
굿즈 정리하는데 앨범 버릴까? 4
16:58 l 조회 23
안유진은 '오조하' 란 말 언제부터 썼어?1
16:57 l 조회 101
스키즈 팬들아 우연히 한 back to life 들어봤는데 넘 내 취향이라1
16:57 l 조회 6
이거 발라본다
16:57 l 조회 21
방탄소년단 RM과 국립중앙박물관의 설레는 동행🤝🩷 RM의 국립중앙박물관 글로벌 홍보대사 위촉식 현장을 공개합니다!1
16:5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