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7412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3년 전 (2023/3/03) 게시물이에요


프엑때도 김우석 이진혁 나왔었고.. 같팀에서 또 서바 나오니까 잘 됐으면 좋겠고 그런 마음에서 찡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동열이 계속 환아 환아 이러는거 맴찢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환희야 도 아니고 환아 환아 그러는데 진짜 내 심장이 쪼그라들더라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ㅇㅈ 둘이 그렇게 투닥거리면서 친해보여도 그 순간만큼은...진짜 맘아프더라 붙어서 다행이었지만...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 잘해서 끝까지 갔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제발 ㅠㅠㅠㅠ 다른 경력직들에 비해서 역량 보여주기가 쉽지 않은 분량인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동열이 너무 간절하게 환아 제발 이러는게 너무 찡했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눈물남... ㅠㅠㅠㅠ 심지어 자리도 한자리였잖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살면서 정규직 처음 해봐....
17:00 l 조회 2
한다리 건너 지인 스엠 다니는데
16:59 l 조회 34
Sm Ar 팀도 3.0 하면서 갈아엎었나1
16:59 l 조회 14
짹 서치밴 푸는법 없어...?2
16:58 l 조회 13
연준 팬 있어?3
16:58 l 조회 9
놀에서 티켓팅하는거 앱이 나아?2
16:58 l 조회 15
타팬이면서 그냥 지나가지 굳이 말 얹어 놓고는
16:58 l 조회 17
블핑 이번 신곡은 왜 음원 망한거 같아?2
16:58 l 조회 18
굿즈 사고도 후회 안 하는 익들 있어?9
16:57 l 조회 33
20살여자 카드지갑 브랜드 추천해줘1
16:56 l 조회 24
제티비씨가 은근 예능 많았구나
16:56 l 조회 11
엄마랑 처음으로 단둘이 해외여행4
16:56 l 조회 53
혹시 오늘 서울 더워???3
16:55 l 조회 32
남규리는 지금도 천상계로 예쁘네1
16:55 l 조회 9
놀티켓 혼자서 양일은 어렵나?4
16:55 l 조회 49
인사팀 입사했는데 나밖에 없어서 실수할까바 무서워욤
16:55 l 조회 22
요즘도 스밍 하나
16:55 l 조회 9
입사는 2월말했고 일한거 3월2일이니 신입맞나?
16:55 l 조회 16
내 권력...친구 성심당 다님2
16:55 l 조회 44
양홍원 최근 공식 입장…
16:55 l 조회 19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