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7412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3년 전 (2023/3/03) 게시물이에요


프엑때도 김우석 이진혁 나왔었고.. 같팀에서 또 서바 나오니까 잘 됐으면 좋겠고 그런 마음에서 찡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동열이 계속 환아 환아 이러는거 맴찢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환희야 도 아니고 환아 환아 그러는데 진짜 내 심장이 쪼그라들더라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ㅇㅈ 둘이 그렇게 투닥거리면서 친해보여도 그 순간만큼은...진짜 맘아프더라 붙어서 다행이었지만...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 잘해서 끝까지 갔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제발 ㅠㅠㅠㅠ 다른 경력직들에 비해서 역량 보여주기가 쉽지 않은 분량인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동열이 너무 간절하게 환아 제발 이러는게 너무 찡했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눈물남... ㅠㅠㅠㅠ 심지어 자리도 한자리였잖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탈퇴가 병크이면 해체한 그룹은 뭐가 되는거임
14:05 l 조회 1
애들아 나 이번주에 상하이 가거든??!???!?!!!
14:05 l 조회 1
탈퇴한 과정 앙딱정 보면 팬들 감정 안 좋은건 이해되는데..?2
14:04 l 조회 34
정보/소식 한국 여성, 84세까지 '집안일' 한다…남성은 44세2
14:04 l 조회 24
요르단이랑 알제리중에 오늘 지는 팀은 끝이었어??
14:04 l 조회 6
와 근데 정국같은 완전 1군돌도 트위터에 자기 이름 서치해보는구나2
14:03 l 조회 26
탈퇴 = 병크 맞지7
14:03 l 조회 38
단체활동 열심히 할거하고 나가는게 차라리 선녀인게3
14:03 l 조회 27
ㅁㅋ 병크멤이라고 하는 건 오바고 앞으로는 언급 안해야됨3
14:03 l 조회 56
악플 같으면 그냥 피뎁을 따세요
14:02 l 조회 19
근데 1년 내내 번복 많이해서 소문났던거 맞음ㅋㅋㅋㅋ4
14:02 l 조회 117
팬인데 아무생각도 안든다
14:02 l 조회 30
각자 갈길 가자해도6
14:01 l 조회 90
퇴근하고 토이스토리5 보러가기로 함~1
14:01 l 조회 19
오늘 바람 짱많이 분다
14:00 l 조회 8
탈덕할때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탈덕하는 사람이 많나?4
14:00 l 조회 32
대부분 10대때 계약한걸텐데2
14:00 l 조회 54
지금 헬스장 등록하러 갈 건데 보통 얼마나 걸림?? 금방 끝나??4
14:00 l 조회 28
라이즈 디디던 노래 좋다4
14:00 l 조회 36 l 추천 1
앙딱정 보니까 엔시티팬들 기분 나쁠만하구만ㅋㅋㅋ7
14:00 l 조회 19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