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659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플레이브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4
이 글은 3년 전 (2023/3/12) 게시물이에요

[잡담] 결국 보플 팀명 공모했어! | 인스티즈 

 

안될거 알지만 그냥 해봄
대표 사진
익인1
오 있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반응이 나쁘지 않아 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되면 인티 최고의 아웃풋이다 지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 기쁜걸?? 근데 찐으로 데뷔조 이름 궁금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괜찮아보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감이 괜찮아서 일단 뜻은 걍 끼워맞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있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향이덩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괜찮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천잰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몰라서 덧붙이면 뭔가 될 거 같은 느낌의 오… 였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어떤 반응인지 몰라서 잠깐 멈칫햤는데 다행이댜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쁘지않은걸로 만족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지금까지 본 것 중에 제일 괜찮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다행이다 더 좋은 이름 많길 바람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좋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우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지금까지 본것중에 제일괜찮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은 무조건들어가야할것같아서 어거지로 넣어봄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그것도 플레닛 시리즈같아서 좋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ㄹ 다행이다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괜찮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괜찮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1도 들어가고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들어가여할것같아서 일단 어거지로 넣어봐써 ㅎ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간지나보여 ㅋㅋㅋㅋㅋㅋㅋ 잘 지었다 쓰니 창의력 보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매해 서바 팀멸 공모해...광탈이지만 ㅎ...고마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플레어 괜찮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쁘지 않는 반응 너무 좋당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잘지었다!! 의미도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되면 좋을것같아!! ㅎㅎ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ㄱㅊ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괜찮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고마어ㅓㅓㅓ❣️❣️❣️❣️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몬가 다들 만족하는거 같아서 뿌듯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번에도 어떤 익이 이 이름으로 공모했다고 글 써서 한 번 봤었는데!!! 제일 괜찮다고 생각했음 이게 제일 간지나고 괜찮은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난 다른 사람이야!! 다른분들도 생각하시는구낭!!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까지 본 거 중에 제일 이쁨+뜻 괜찮+1 포함 삼박자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게 칭찬해주니까ㅜ너무 기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내가 본거중엔 (몇안되지만) 젤 좋아 가보쟈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명들도 보고싶다 나 ㅌㅇㅌ에서 마라탕이라고 낸거 봤는뎈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 좋은데?이거 되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고마워!!! 되면 나 다시 본표하고 찾아온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 들어가서 씨제이가 좋아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제는 팬들도 알아서 1 무조건 들어가게해서 낼것같앜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헉 뭔가 될거 같애 도장 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되면 좋겠당!! 그래도 더 좋은이름 많기를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작명 센스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되면 성지순례 와야지!!!! 슼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되면 나도 꼭 다시 올게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괜찮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이거 선정되면 뭐 혜택이 있어? 걍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하는거얔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좋다 케플러 예능 kep1ayer처럼 f1ayer 이케 나올거같아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게도 생각이 되네 뿌듯한하구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왕 잘 지어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이름 이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있는거보니 잘알이구나ㅎㅎ
가능성 있어보여서 응원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가능성 있어서 미리 성지순례 하고 갈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 괜찮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 여태껏 본거중에 젤괜찮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ㄹㅇ 괜찮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 진짜 잘 만들었네 뜻까지 보는 건 첨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오 진짜 되는거아냐? 댓글 달고 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갑자기 2008년 친선경기 때 생각난다
15:02 l 조회 1
이번주~다음주 컴백했거나 컴백예정팀들 팬들은 월드컵 32강
15:02 l 조회 13
관계자 지인한테 싸인 요청하는 사람 많나?
15:02 l 조회 4
오늘 내일 제대로 훈련이 되겠냐 잘못하면 내일 짐싸는데 에휴..
15:02 l 조회 3
어떻게 뜨는 기사마다 내 뒷목을 잡게 하지
15:01 l 조회 15
쏘니 월드컵 4번 출전중 2번이 같은 감독인데 그게
15:00 l 조회 10
송강이랑 이준영 먼 피아노 관련 드라마 찍었다고
15:00 l 조회 16
정보/소식 홍명보 "전술, 갑자기 바꾸는 건 좋지 않아"10
15:00 l 조회 58
다이소에 듀얼잭 안팔아???1
15:00 l 조회 13
근데 홍명보 연봉 원래 이렇게 많이 받아?
15:00 l 조회 6
나도 앤톤티 산다1
15:00 l 조회 38 l 추천 2
정국 평소 추구미하고 다른 챌린지 말아올때1
15:00 l 조회 24
익들은 비싼 디저트 잘 사먹어?3
15:00 l 조회 16
내일 빙고 안되면 짐싸네
14:59 l 조회 19
쿠플 국대 다큐 보다가 생각해보니 어제 이재성선수도 안뛰었네2
14:59 l 조회 11
지디 조앤 유니클로 콜라보 매장에 풀렸네1
14:57 l 조회 118
장터 6시 위버스 폼림 가능한사ㅏㅁ(작지만 사례잇음 실패해도 괜차나
14:57 l 조회 25
우리나라 어케됐지 그 파라과이인가 로 갈린다고하지않났나6
14:56 l 조회 53
릴스에 축구뜨면
14:56 l 조회 14
빅뱅 어제 공지도 없이 시제석 푼거 아는사람?7
14:55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