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924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
이 글은 3년 전 (2023/3/17) 게시물이에요
꼭 잘되면 좋겠다... 보플에서는 아직 연생 기간도 짧아서 실력도 실력이고 상위권은 다른 연습생들로 차보여서 가능성이 없어보이긴 하는데 좋은 회사 눈에 들어서 연습하면 좋을 것 같애 톤도 좋고 매력도 있어보여 비주얼도 괜찮고
대표 사진
익인1
3달밖에 연습 안했다매..... 연습하면 얼마나 잘할지 기대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3달인가 와 그럼 진짜 짧다.. 의지도 있어보여서 좋은 회사 만나면 훨씬 늘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기대됨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아는데 거긴...솔직하게 안될 것 같애 .. 솔직히 비주얼은 내 생각에 어느정도 이름 알려진 소속사에도 들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연생기간 짧구나. 그래서 다 우쭈쭈 했구나. 근데 그정도면 잘한거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데못죽이 현실고증 진짜 개쩌는거 같긴 함 (feat.화이트워싱)
17:09 l 조회 1
킬잇 보는데 2화 뭐임? 1라운드 후반전은 어디 가고 갑자기 결과발표지
17:09 l 조회 2
너네 최애는 유사육아고 차애는 유사연애라는말 동의해?
17:09 l 조회 5
보넥도 팬들 있어?? 2
17:08 l 조회 12
루키즈 고은이랑 하투하 유하 뭔가 닮은거 같지 않아?
17:08 l 조회 3
아니 박원빈도 문워크 세대라고?
17:08 l 조회 14
어떤 남돌이랑 사귀는 꿈 꿨음ㅜ 2
17:08 l 조회 12
하투하 음방 언제부터 돌아??
17:07 l 조회 7
7월부터 장마야? ㄹㅇ 한달내내 온대?3
17:07 l 조회 41
근데 아이돌 가족이 멜론 99도인건 엄청 흔하더라7
17:06 l 조회 87
두찜 닭발 먹어본 사람?
17:06 l 조회 9
하얀 면바지면 많이 비칠려나1
17:05 l 조회 15
코르티스 나이 생각보다 더 어리네1
17:04 l 조회 30
피방말고 집PC로 티켓팅 하는익들아 이유가있어?13
17:04 l 조회 52
한달내내 비 온다는거 다음달이었나?6
17:04 l 조회 107
아이돌 포토이즘 프레임은 걍 지역구 아무 포토이즘이나 가도 있는거지?2
17:04 l 조회 29
냉장고 아래쪽에 이거 뭐같아..?? 벌레알같아??🥹11
17:02 l 조회 139
제임스랑 마틴 개신나하다가 현타맞는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
17:02 l 조회 18
다들 구드나 네이버박스 뒤적거려봐 1
17:02 l 조회 62
원래 안그랬는데 취준 길어지니까 사람이 진짜 개추해지는거 같음1
17:01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