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9253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0
이 글은 3년 전 (2023/3/17) 게시물이에요
추리예능 좋아해서 대탈출 여추반 다 좋아하는데  묘하게 내취향이 아니라 아직 정주행 못함..근데 보고는 싶음..! 이번에 하면 봐봐야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시즌2가 진짜 재밋어 나도 시즌1이랑 3은 묘하게 집중안됐는데 시즌2는 짱짱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추반은 못봤어
이미 크씬에 길들여져서 다른건 잘 못보겠더라 ㅠㅠ
그거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미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또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더라고 ㅋㅋㅋ 난 여추반 대탈출 범바너는 다 취향이고 재밌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밌어!!! 난 크씬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대탈출은 결이 다르고 여추반은 추리쪽이라 재밌게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추반 초반에 쪼끔 오글거리는 파트 넘어가면 확 몰입되면서 진짜 개재밌음!!! 꼭 봐봐. 나 추리예능 다봤는데 대탈출보다 더 재밌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른 느낌으로 재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재미로는 여추반이 더 재밌음! 출연진들이 다 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크씬 사랑해서 대탈출 여추반 다봤지만 구성자체가 달라서ㅠ 같은 느낌 못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고의..추리예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구성자체가 다르긴 하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추반, 대탈출로 충족이 안됐어... 크씬 다시와서 햇복하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즌1은 좀 잡아가는 단계라 조금 어수선한데 즌2부터 안정적이야 크씬만의 매력이 있어 대체 안됨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나도 크씬 좋아하고 대탈출, 여추반은 취향에서 벗어나서 안봤는데 나랑 똑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익이랑 반대아녀?? 대탈출여추반좋아하는데 크씬이랑 안맞았다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머 그렇네? 알려줘서 고마워👍🏻
나랑 취향 합치자 쓰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까막눈의
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크씬 진짜 너무너무 재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 내가 크씬만 돌려본 게 몇 번인지 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시즌2 봐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즌2가 레전드야 꼭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셋 다 다른 매력ㅋㅋㅋㅋㅋ 난 셋 다 좋아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가 진짜 레전드.. 3도 재ㅣ밌었구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다봤는데 솔직히 크씬만큼 충족해주는 추리예능이 없음ㅠㅜㅠ 정주행 다하면 최애예능이야! 손안가면 시즌2부터 봐도 괜찮을듯 1은 좀 애매해섴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밥친구였고 2가 진짜 짱잼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시즌2만 봐도 이해가?? 1부터 차례로 봐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크씬덕후인데 솔직히 시즌1은 포맷 정리 덜 돼서 걍 입싸움하는 느낌이 강하고 시즌2부터 추천...!! 1이랑 23이 많이 달라서 안 봐도 지장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내 인생예능 다른 추리예능을 봐도 크씬만큼 만족이 안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자기 기분 나빠서 욕하는건데 왤케 당당함?
13:20 l 조회 1
레몬탱 뭔가 오마이걸 떠오르지 않아??
13:20 l 조회 3
팬들이 싫어할거란 생각을 못했나
13:20 l 조회 8
ㅇㄴ 러브버그 집까지 기어들어오네2
13:19 l 조회 5
걍 저기판은 유난심하고 까빠 개많은데2
13:19 l 조회 33
ㅎㅌㅎ 견제 진짜 심한듯3
13:19 l 조회 20
막막콘 이후로 감정생김 2
13:19 l 조회 27
걍 뒷우정 하세요1
13:18 l 조회 40
집에 가고싶어
13:18 l 조회 4
내최애 정병 여기서 지혼자 빌드업하다가 갑자기 마플글씀
13:18 l 조회 18
탈퇴멤 관련은 타팬은 말 안얹는게 맞음3
13:18 l 조회 32
요즘 음식점들보면 맛도 없고 청결도 그렇고 기본도 안하는 곳 진짜 많은 것 같음
13:17 l 조회 9
라 이 즈 아 이 브 아 일 릿 그룹 이름 이쁘다1
13:17 l 조회 16
엔믹스 배이야 평생 행복해라1
13:17 l 조회 36
너익들은 코요태 빽가가 왜 예명이 빽가인지 알아?
13:16 l 조회 47
엄청 마른 사람은 러닝하면 별로려나6
13:16 l 조회 35
희승 헬스 아예 안한대2
13:16 l 조회 57
근데 저 탈퇴멤이 범죄터져서 나간것도 아니고22
13:16 l 조회 155
레벨 여름빛 이 노래 아는 사람3
13:16 l 조회 31
플떠나서 난 진짜 탈퇴멤이 너~무 싫음ㅋㅋ16
13:15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