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960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1
이 글은 3년 전 (2023/3/20) 게시물이에요

밸런스캐라고 생각했는데

워너원 이후로 배우 하는거 이해가 되면서도 살짝 아쉽기도 함

진짜 아 이런 사람을 보고 올라운더라고 하는구나 싶었는데

프듀 무대나 워너원으로 아이돌 했던 흔적이 뭐라도 남아서 다행인거같음

프듀 안나오고 연예계 생활을 배우로만 했으면 너무 억울할뻔

대표 사진
익인1
노래할 때 목소리가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개잘생기고 노래개잘하고 춤개잘추고 웃기기까지한 꽉찬육각형이라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배우하는거 아쉽긴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춤잘추고 노래잘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인정… 난 솔직히 아이돌 모습 좋아해서 덕질하기도 했고 걍 너무 올라운더 춤도 잘 추고 노래도 잘 하고 끼 대박이고 아이돌에 완전 적합한 사람이라 좀 아쉽긴 혀 뭐 본인 선택이긴 하지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마저 오각형멤버.. 요즘에 드라마보니까 연기도 잘하고.. 아이돌 옹성우 오랜만에 보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드영배 간거 아쉽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아이돌 옹성우 다시 보고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보고 요즘 옹성우 모하나했더니 군대가는구나... 벌써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ㅜㅜ 진짜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노래하는거 보면 음색이 솔로보다는 남돌이랑 넘 찰떡이였는데ㅠㅜ강하면서도 뚜렷해서 얇은 음색이랑 잘 어울렸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음색이 거의 진공이었어
반주가 있는데도 옹성우 파트는 옹성우 목소리만 집중 됨(특히 에너제틱 멬미필쏘하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음색 청량한거 진짜 레전드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로 병행 안하고 배우만 하시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올라운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워너원 5년못한게 아쉬운게 솔로애들의 그룹활동보고싶을때마다 느껴짐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떵우,,, 레전드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배우만 하기에는 너무 아까운 인물이야 우리 떵우 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좋더라
10:42 l 조회 1
난 버블만 제대로 오면 행복함 ㅋㅋ
10:42 l 조회 1
스트리머랑 똑같으면 내가 돌덕질 왜하니 다르니까 하지
10:41 l 조회 1
나 오늘 고소할라고ㅋㅋㅋ1
10:41 l 조회 1
요즘 아이돌들 돈
10:41 l 조회 1
마르고 키크지만 가슴 작은 체형 vs 통통하지만 가슴 큰 체형 너넨 뭐가 추구미야?
10:41 l 조회 1
아니 도대체가 ㅈㅂ글에는 왜 놀아주는거임?
10:41 l 조회 1
진지하게 호빠소리하고 팬으로 몰려서 억울하다 이러더니 갑자기 정병이 그런거라하네
10:41 l 조회 1
정보/소식 전 국힘 인요한, 적십자사 회장되자 태도바꿔 비상계엄 불법이었다 주장
10:40 l 조회 10
근데 새삼 덕질 아무나 하는게 아니다
10:40 l 조회 16
지금 큰방에서 호빠로 호통치는것도 웃겨1
10:40 l 조회 28
나만 플 이상한 거 아니였구나 뭔 도배가1
10:40 l 조회 19
위시 보밋걸 들으면 기분이 좋아져
10:40 l 조회 3
호빠니 (음지)스트리머니 소리 안듣게 걍 무료팬싸 무료영통했으면 좋겠네7
10:39 l 조회 16
정보/소식 많은 아이돌 연예인들이 세겼으면 하는 이승기 마인드와 명언3
10:39 l 조회 37
맨날 여기서 스트리머 음지라고 까면서 지금 스트리머 비유하면서 글쓰는게 맞니1
10:39 l 조회 15
아니 호빠보다 못하다 이러면서 팬싸를 성매매에비유하는게 진짜 룸다니는 남자들 논리아님?1
10:39 l 조회 22
진짜 눈없새인데
10:39 l 조회 28
어차피 팬싸도 앨범판매 마켓팅 수단이자나
10:38 l 조회 25
아니 돌판에서 영통은 365일 돌아가는데 갑자기 어떤분 동태라고 욕먹으니까14
10:38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