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064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이 글은 3년 전 (2023/3/28) 게시물이에요

[잡담] 투바투들아 나 아직도 이 상태임 | 인스티즈 

분명히 토일 진짜 멀쩡했는데....막콘 끝나고 체조 앞에서 사진찍고 곱씹을때도 컨디션 max였는데......지하철 올림픽공원 3번출구 들어서는 순간부터 지금까지 내내 이 상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모아(체력)살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 지금 입맛도 없음 식욕도 제로야...겨우겨우 살아가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스윗미라지콘 뭘까.....콘서트 이름처럼 진짜 달콤한 신기루야.....진짜 스쳐지나간 꿈같음....실물티켓도 없어서 더 그런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녀온 증거라고는 입장팔찌하고 모아존 포토카드.....그거보면서 아 진짜 내가 갔다온게 맞구나 하고 매일 상기함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기억 증발중이야 뭐에 홀렸었던게 분명함 vip 카드 있어서 다녀왔긴했구나 하는데 그것도 갱 비공굿같고ㅠㅠ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주가 32강 확정 짓는건가 ?1
17:15 l 조회 10
퀸즈는 진짜 왤케 일찍타는거임
17:15 l 조회 9
범죄자는 감옥 드가자나
17:14 l 조회 10
아니 초록글 ㅎㅁㅂ
17:13 l 조회 37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2
17:13 l 조회 64
팬아닌데.. 위시 이번곡 한국어버전 안내신대요..?2
17:13 l 조회 17
난 1차든 2차든 캐해 제발 똑바로 했으면 4
17:13 l 조회 29
라이즈 독방 아메리카노 깊티 너무 신나요5
17:11 l 조회 67
홍씨는 아직도 02년에 머물러사는구나
17:11 l 조회 18
근데 통레조가 무슨 말이야??3
17:11 l 조회 82
2차로 버티려면 캐해로 공명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쉽지않지 1
17:10 l 조회 25
ㅎㅁㅂ가 너무 시러
17:09 l 조회 32
아까 점심시간때쯤에 빅뱅 취소표잡았다,,ㅎㅎ1
17:09 l 조회 17
최근 남자아이돌 공연 관객 연령대/성비(하이브)10
17:09 l 조회 176
방금 편의점에서 삼김 사왔는데 개황당3
17:08 l 조회 68
근데 커뮤에서 넴드?생긴 정병들은 어쩌다 그렇게 되는걸까?6
17:08 l 조회 42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야?16
17:07 l 조회 179
1차 개많은데 2차도 개많은 판 신기햐 2
17:07 l 조회 43
정국팬들아 정국6
17:07 l 조회 60
최애가 A브랜드 광고하다 B브랜드 광고로 바꾸면 제품도 갈아타?7
17:07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