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1520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3년 전 (2023/4/02) 게시물이에요
요즘 큰방에도 독방에도 눈팅만 하다가 

술치한김에 용기내서 냅다 사랑고백하기,, 

12년동안 늘 같은 자리에 있어줘서 고마워 다들!! 

울고 웃으면서 나도 자라서 어느덧 30을 바라보고 있는 

20대 후반이넹,, 

결혼, 이직, 현실 많은 것을 쫒을 나이지만 

여전히 노래 하나만 재생해도 

그시절을 회상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나한테는 그 누구보다도 멋진 가수고 

누구보다도 멋진 아이돌 , 최고의 가수 

너무 고마워  

나 살 수 있게 해줘서 

아이러니하게도 나를 살게 해준 덕질이 

죽고싶을만큼 힘든 적도 있지만,,  

그래도 나 이렇게 행복하게 살아있으니!!!! 

내 마지막 아이돌 엑소, 정말 고마워  

내 청춘이 되어줘서 고마워 엑소 엑소엘 그리고 징들!! 

 

함께해줘서 고마워 

그리고 일상에 치여 산다고 전보다는 열심히 활동 못해서 미안해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사랑하고있어..💕 

 

이 글을 읽던, 읽지 안던 나와 함께 지난 12년을 지나와준 모든 사람들 고마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징인데 진짜 요즘 바빠서 덕질못하니까 삶이 노잼이야 흑 퇴사하고 엑소만 보고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ㅠㅠㅠ 출근 퇴근 하면서 그마저도 힘들어서 우울증+수면제약 같이 먹거던,, 그래듀 퇴근하고나 짬내서 애들 소식 보는게 젤 행복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랑해!!!!🤍 징 다음주에 오나??!! 나는 다음주 팬미팅만을 바라보면서 버티는 중🥹 얼른 보자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주에 이틀 다 출근해야해서 라이브도 못본다 ㅠㅠㅠㅠㅠㅠㅠ 다음 기회에 만나!! 나도 조금은 늦겠지만 팬미팅 꼭 함께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행복하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행복하자 고마워 진짜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징 20대 중반 아직까지 이룬 거 없지만 나도 징과 엑소처럼 열심히 살아가겠다!!! 화이팅 가보자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보자고 엑소, 엑소엘~~~~!
우린 무엇이든 뭐든 다 할 수 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징아 나도 고마워 ~~ 언제나 행복하길 바랄게 응원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 감수성 폭발해서 이런 글만 봐도 울컥해ㅠ 나랑 같은 또래인데 애들 좋아한거 지금도 좋아하는거 후회안한다!! 내 인생에서 이렇게 행복한 경험은 처음이야 앞으로도 그럴거구 징들 옆에 있어줘서 고맙구 지금 각자 자리에서 좋은일만 생기고 행운이 가득 하길 다들 오래오래 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방계는 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도 안끌린다....9
4:50 l 조회 59
이강인 귀국길 오른대 아 현지 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6
4:29 l 조회 266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
4:24 l 조회 61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2
4:23 l 조회 98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1
4:23 l 조회 108
와 김병현 영상보고 진심 하
4:19 l 조회 41
한국인 피부플 계속 넘어오는데 이젠 한국어보다 중, 일어가 더 많이 보임ㅋㅋㅋ
4:19 l 조회 35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46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62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1
4:14 l 조회 179
팝피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신나네
4:11 l 조회 15
레드레드 쉿 한파에 이 부분 언제 질려 미친
4:10 l 조회 34
집 근처에서 오프해서 ㄴㅁ 행복함4
4:08 l 조회 64
네이마르 왤케 살찜?3
4:05 l 조회 122
OnAir 축구 시작했다
4:05 l 조회 16
나 오늘 꿈에 최애 나옴 ㅎㅎㅎ
4:01 l 조회 14
발롯코?토롯코? 이거 원래 저리 빨라??4
4:00 l 조회 105
OnAir 나는 남아공 응원해야지
4:00 l 조회 13
요즘 팬들이 이렇다는데 맞아보여?3
3:59 l 조회 173
5세대 히트곡들 각각 색깔 뚜렷한 거 너무 좋다
3:57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