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03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3
나보다 한달 늦게들어온 동기는 싹싹하고 잘하는데
난 기본적인것도 못하는거같아 그냥 내가 싫다
회사가기 싫어
대표 사진
익인1
존버가 답 물고 늘어져 걍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에 나빼고 밥먹은거같더라 ㅜ 나 술도 잘 못하거든…하 우울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 할일 열심히 하면 남들이 알아봐주니까 굳이 껴서 괜히 안하던 짓하다가 구설수 오를 일 만들지 말고 그냥 너 할일 해 - 우리 엄마가 나한테 해준 조언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도 동기보다 못하는거같아 ㅜ 비교될까봐 무서워..찡찡거려서 미안 ..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너 생각이잖아~ 그냥 천천히 해나가자 거기 있는 사람들 다 초년생일 때 너랑 비슷한 고민했을걸 너무 걱정하고 비교하지말자 그냥 하는 말 아니고 비교하는 순간 너무 피곤해져 회사일도 피곤한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공감된다...나도 그래...화이팅..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ㄱㅊ 걍 부족한걸 받아들여 내가 0.8인분 하면 동기라도 1.2인분 해야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교대상이긴하지 ㅠ 포기할거포기하고 윗닷말대로 그래 나 부족하다 하고 말아 일 조금씩 잘해보려고 해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런데.. 걍 어느정도 포기함 대놓고 나 말없다 어쩐다 해도 이렇게 태어났는데 어떡해 하고 걍 내 할일 열심히 함.. 억지로 해봤자 날때부터 사회성 좋은 사람 못따라가고 더 부자연스럽고 어색한 것 같아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헐 유치원교사는 똥도 닦아줘??246 06.10 20:1136160 0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236 11:139567 0
일상/정보/소식 선관위 "개표결과 잘못 입력"199 06.10 19:2934197 4
SSG/OnAir ❤️ 이겨!! 이겨!!! 이기라구!!!!!!! | 06.10 달글 ❤️ 1709 06.10 18:2110851 0
이성 사랑방 오빠가 쓰던 지갑을 애인한테 줬는데 기분 나쁜거야? 100 06.10 18:5517925 0
아직도 컴공 입결이 공대 최상위인건 왜 그런걸까?
12:20 l 조회 1
다덜 이 복잡한 서울에서 어케 사는거야
12:20 l 조회 1
Gpt 말미마다 ㅋㅋㅋ 붙이는거 개빡쳐서
12:20 l 조회 2
직장인들아 칫솔 어떻게 보관해?
12:20 l 조회 4
매일 어떻게 이렇게 출퇴근하지
12:19 l 조회 6
코디이상한지좀보ㅓ주라 ㅜ4
12:19 l 조회 12
이재명 전세 없애겠다고 난리자나1
12:19 l 조회 10
일명 정치병자들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는데
12:19 l 조회 5
공무원 사회초년생인데 사람이 너무 싫다
12:19 l 조회 7
뭐야 환급 벌써 줬네 ㅎㅎㅎㅎ2
12:18 l 조회 10
버거킹 소고기 패티 맛있어?? 3
12:18 l 조회 5
너무 우울한데 어떡하지 대처법좀 ㅠㅠㅠ1
12:18 l 조회 9
산업군 선택 이유 어케해?
12:18 l 조회 5
연차에 신청 사유 뭐라고 써? 솔직하게?2
12:18 l 조회 7
회사 가까운거 큰 장점이야?1
12:18 l 조회 5
종소세 늦게 신청햇는데 오늘 환급 받음
12:18 l 조회 6
오늘자 올공 시위 근황 ㅋㅋㅋㅋㅋㅋ2
12:17 l 조회 27
와 최탈 진짜 개같다2
12:17 l 조회 17
다들 점심 뭐 먹어...입맛 없다5
12:17 l 조회 10
존잘 vs 존예는 존예가 더 가치높은거 아님?
12:1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