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587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
이 글은 3년 전 (2023/4/28)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아이브 노래 못 한다는 편견 있었고 그래서 이번 곡 나왔을 때 음이 너무 높길래 어쩌려고 저러지 생각했었는데 앵콜 보니까 많이 늘었다 

 

계속 보다보면 아이브는 성장형 아이돌인 것 같음 사람들이 댓글 달면 항상 그거에 맞게 피드백을 해오는 것 같아 아이브 ㅎㅇㅌ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키치에서 많이 느낌 맞는 음역대 노래 부르니까 더 잘어울리는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키치도 보러가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박재범의드라이브 나온게 대박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력도 실력인데 일단 이번 음방 다 라이브로 도는게 진짜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제 엠카봤는데 앵콜시작하자마자 두명이 내리 이상하게 불러서 바로돌렸는데.. 끝까지 함볼걸그랬네..편견이었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제 엠카꺼 본거야! 내가 생각하는 그 두 명이 맞으면 그 친구들은 원래 앵콜 때 거의 안하던 친구들이라 부르는것만으로도 노력은 하고있다고 생각해서 글 썼어 노래 부르면서 표정에서도 긴장한게 보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렇구나..나안싫어해! 신인이구 이쁘고귀엽고노력하는거알아. 내가무안해서 채널돌린거구. 처음부터 잘하면 좋겠지만 노력으로 나아지는모습 보이는것도 대단하다고생각해. 이미바쁜일정땜에 연습하는것도힘들테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가 아이브 싫어한다고 생각 안 했어 차피 나도 팬이 아니여서… 오해할까봐 말해! 익인이 좋은 하루 보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글쿠나. 앵콜 끝까지 지켜보고 호의적으로 글썻길래 당연히 팬인줄알았어. 쓰니도 좋은하루 보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 인스타 챌린지 또 올라왔당
10:54 l 조회 5 l 추천 1
익들은 돌판 문화 솔직히 없어졌음 하는 거 뭐있어
10:54 l 조회 12
근데 어제 경기 시청률 높다2
10:54 l 조회 16
강강술래 권법이라도 하지 그랬냐
10:54 l 조회 11
울 회사 다니기편한데 지원자가 없어 ㅠㅠ4
10:54 l 조회 19
정국이 챌린지 썸네일1
10:54 l 조회 16 l 추천 1
김무열 노래도 잘해??? 킹키부츠했었나봐???
10:53 l 조회 10
너네 누가 우승할 것 같아?4
10:53 l 조회 22
키링 이거 하양이 살까 회색 살까2
10:53 l 조회 13
이 와중에 홍은 날씨 핑계대고 있네 ㅋㅋ
10:53 l 조회 5
지금 말이 60퍼지 월드컵 탈락확률이 높은게
10:53 l 조회 39
정보/소식 한국 FIFA랭킹 30위로 하락3
10:52 l 조회 72
이거보면 한국축구 발전이 없는 이유를 알 거 같음
10:52 l 조회 22
파라과이 2점차로 이기면 우리나라 무조건임?2
10:52 l 조회 23
" 진출확률 95퍼 "5
10:52 l 조회 165
정국 핌릿캣 챌린지 왔다9
10:51 l 조회 57
중국 축구도 인맥축구로 망한거지?4
10:51 l 조회 40
소주과일 석류과일
10:51 l 조회 8
장기적으로 미국, 일본, 모로코, 에콰도르 같은 팀들이 우승후보로1
10:51 l 조회 23
난 근데 일빠가 했던 말 중에 제일 의아했던게1
10:5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