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891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플레이브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7
이 글은 3년 전 (2023/5/22) 게시물이에요
네이버에 울트라 대여치면 하루 만원대야 22면 만원도 안 함 ~!! 그대신 콘서트 공지 뜨자마자 재빨리 예약해야함 

얘드라 6월 첫주는 이미 다 마감이야.. 엔드림 태연콘 겹쳐서 이미 다 선점해감 ..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어서 공지 뜨자마자 티켓팅하기도 전에 울트라 결제부터 해야함
대표 사진
익인1
맞어 애들아 네이버 찾아봐 훨씬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트위터 시세 미친 수준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나 얼마 전에 네이버로 22울트라 하루 6800에 빌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스템도 깔끔해서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암것도 모르고 트위터로 대여하는 사람 많아보이길래 내 비밀이었는데 깐다 특별히.. .. 트위터 하루 5만원 이러더만 네이버는 3일에 5만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보증금이 빡세지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보증금 없엉 계약서같은 거 써 신분증 넣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나 직전에 구해서 ㅌㅇㅌ에서 3일 8.0인가 그랬어 이것도 싼편이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들 미리 ㄴㅇㅂ에서 구하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임 나두 23울트라 4일 6만원 주고 빌림
훨씬싸 보증금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3울트라 3일 대여 4.5에 리뷰 쓰면 우체국 무료수거 해갔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져 난 항상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카메라 대여하는 곳들중에서 골라서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트위터보면 몇번하면 핸드폰 원금 회수하겠더라 너무비싸 시세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콘서트를 100번하진 않응께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세상엔 여러 공연이 있지. 팬싸도 있고 미팬도 있고 페스티벌도 있고. 부지런히 돌리면 년에 100번 채울 순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트라 23이 100정도인데 콘서트가 주 용도 인데 주말에 주로 함(2-3일 대여가 주) + 대여해주는 애들 많음이라 업체 아니고 개인이면 글 계속 올려야하지 귀찮은... 그래도 어느정도는 회수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이건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박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ˋˏ 와 ˎ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울트라가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갤럭시 울트라 23
핸드폰 카메라 좋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하 핸드폰 대여도 하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ㅁㅈ 생각보다 괜찮아 보이더라ㅋㅋㅋㅋ 믿음도 가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울트라 화질어때.. 캠코더빌리려고했는데 울트라가 더나은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캠코더랑 비교해보면 화질은 캠코더 넘사 근데 울트라는 폰이라 카메라 잡을 때 안 잡힐 가능성이 크고... 휴대하기도 편하고 그래서 그런듯 나는 주로 캠 빌려 ㅎㅎ.. 울트라 대여 실패하기도 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와 정보 고마워 와 대박 와 나 당장 검색하러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빨리가 빨리 안 하면 다 마감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대여할필요가 없지 왜냐면 내 폰이 s23u이거등~!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바투 너무 부.러.워
21:01 l 조회 1
사람들 진짜 못됐다
21:01 l 조회 1
근황 궁금한 여돌 있는데
21:01 l 조회 1
앤더블 장하오랑 리키 관계성 재밌다
21:01 l 조회 1
인스파 플로어 1열이면 울트라 빌려?
21:01 l 조회 1
외모정병 개싫음
21:01 l 조회 1
방탄 지민 이렇게 가까이 보인다고
21:01 l 조회 2
매점가요 엄마
21:01 l 조회 6 l 추천 1
7/7 법 개정되면 갤도 고소 가능한가?
21:00 l 조회 5
한국이랑 유럽 여름 날씨랑 지금 뒤바뀐거 ㄹㅇ 쌤통이다...
21:00 l 조회 4
노래는 굳이 성악가 실력으로 부르진 않아도됨
21:00 l 조회 4
gg ez 챌린지 유행하는 노래 이거 ai가 만든 노래래
21:00 l 조회 8
여돌중에 아이돌력 제일 높은게 윈터 하니 김채원같음1
21:00 l 조회 16
오늘 마케페 성한빈1
20:59 l 조회 15
근데 난 못해도 노력하는게 보이면 괜찮음
20:59 l 조회 11
걍 자기가 보기에 떨어지는 애가 아이돌로 돈 잘 벌고 하는게 꼬운거 같은데1
20:59 l 조회 11
아 요즘 여름날씨 개좋다 진짜
20:59 l 조회 8
축알못이라 물어보는데 지금 축구 국대 설영우 포지션에 더 나은 선수가 없는거야?
20:58 l 조회 7
남연옌들 예쁜팬한테 유독 팬섭 잘해주는건 다 똑같네3
20:58 l 조회 82
다들 신나면서 몽환적인 케이팝 추천 좀 3
20:5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