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9270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4
이 글은 3년 전 (2023/5/26)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 슴 인형 잘만들었넼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샤이니 인형이래 귀엽다
대표 사진
익인1
헐 귀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복실이인형보면 육아난이도 극극그극극최상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번째맞지 복실이란 이름이랑 제일 잘어울리게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맞아 두번째!기범이 킬러뮤비에 출연한 친구야 왜 기범이만 복실이인진모르겠지만 기범이가 복실이하고싶었나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광야에서본거같음 !!!!! 근데 잘뽑았더 귀엽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광야 그 털복숭이 맞숨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아니 캐릭터 진짜 잘 뽑아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순서대로 온유 키 민호 태민 맞아? 약간 캐릭터에서 멤버들 보이는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왘ㅋㅋㅋ진짜 잘만들었다. 나 인형 처음보는데 딱 멤버들 떠올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너무 귀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글에 들어오는 모든 큰방여러분
샤이니 626컴백 많관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딱 한달 남았네 컴백 축하합니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형 누르면 소리나온대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인형 ㄹㅇ 귀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온유 너무 온유처럼 생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귀여워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말안해도 누군지 다 알겠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누가 누군지 딱 알겠다ㅋㅋㅋ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민호랑 키 반대인 줄ㅋㅋㅋ 근데 그렇다고 하니까 그렇게 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온유인형은 육아난이도 극하일것같고 복실이는 육아난이도 극상처럼 생김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큰친구들 손누르면 음성도 나와! 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잘 뽑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친구팬인데 선물로 주고싶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분홍은 누구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번째? 키 인형이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3번째가 키인줄 그럼누구지 태민온유키 아민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인형 손 누르면 소리도 나옴ㅋㅋ (각멤버들 목소리)
https://twitter.com/amazzzin9/status/1661639623817428992?s=20
이런식!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좋은디 글고 가까이서찍은거보니까 털 완전 포슬포슬해보여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고소공지는 차라리 조규성이 해야되는거 아닌지
13:05 l 조회 1
체코전 이긴게 진짜 실력이라고 믿은듯ㅋㅋㅋ..
13:05 l 조회 1
아시안컵 감독도 홍인거 실화?
13:05 l 조회 1
오늘 김민재 옆에 수비 두명 잘하긴 하더라
13:05 l 조회 2
김민재뺄거면 ㄹㅇ 공격축구하는 마인드로 이재성 넣었어야 됨
13:05 l 조회 3
감독만 욕할건 아닌거지??
13:05 l 조회 3
비오는날 출군 안하는 직종 어떤거지??
13:05 l 조회 8
경우의수 세기도 힘든게 걍 다른나라 그것도 여러나라에게 달려있음ㅋㅋㅋ
13:05 l 조회 5
축알못들 지금 국대 궁금하면 이거봐봐
13:04 l 조회 25
샤갈 경우의 수 이게 맞는 거임...?
13:04 l 조회 24
근데 ㄹㅇ 뭘 생각하고 홍명보 선임한거임?1
13:04 l 조회 8
성찬 지금 듣고 있는 노래...어쩔
13:04 l 조회 30
조규성 손흥민 이강인 옌스 이재성까지 같이 쓰면 죽냐?
13:04 l 조회 11
나도 50m남겨두고 악바리로 러닝 페이스 올려 뛰는데 ㅋㅋㅋ
13:04 l 조회 4
OnAir ㅋㅋㅋㅋ홍명보 인터뷰 진짜 심한 욕 마렵다
13:04 l 조회 9
그냥 고소 공지를 아예 월드컵 끝나고 올리든가
13:04 l 조회 5
걍 축구 그만해
13:04 l 조회 4
22년도에 16강 어케 간거지5
13:04 l 조회 14
김민재 진심 왜 뺌????????자기도 의문가지고 있는데1
13:04 l 조회 28
욕먹은 수위만 따지면 조규성이 넘사였는데
13:0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