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87316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9
이 글은 2년 전 (2023/8/01) 게시물이에요
SM·하이브는 매년 늘렸는데..JYP만 '0'건  

 

http://www.dailyimpac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1375 

 

[정보/소식] "선택적 다양성?” JYP, 장애인 고용 0명…엔터 3사 중 최악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으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데 엔터같은 사람만나는 직종에 의무적으로 장애인 고용하기엔 업계특성상 어쩔수없다 생각합니다. 전부 머리쓰고 트렌드 분석하고 창작하는일이 대부분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업무 말고도 충분히 뽑을 수 있는 직무 많은데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회사는 머리 안굴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장애인도 등급이라는 게 있어 의무적인 거 생각하면 충분히 뽑으라면 뽑을 수 있음 대학만 가도 얼마나 많고 다양한 장애인 유형 있는데 이런 애들은 뭐가 문제라서 굳이 이런 글에서까지 대기업 쉴드를 칠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ㅇㄱㄹ인가? 그래도 이런 글에서까지 이러진 말아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엔터에 다양한직종있어요 업계특성상 어쩔수없으면 에셈이나 하이브는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충분히 뽑을 직무 많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장애도 여러 장애가 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몸불편하면 머리못쓰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에스엠이랑 하이브는 엔터사아닌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신체적 장애도 장애인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방송쪽 일하는데 이미 다양하게 계시는디 뭔 소리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장애인이라고 무조건 머리가 아픈게 아니야.. 세상을 좀더 넓은 사고 방식으로 봐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서울대생 장애인 유튜버 보면 기절하겠슈 아저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엠 의외다 굿👍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엠 진짜 의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엑 스엠 진짜 의외다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의지가 없는거
4시간짜리 우편물 수발부터 회의실 정리 기타 보조
이런것부터 시작해서 하려면 많음

그리고 정도가 심하지 않은 장애인도 있는데 저 정도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근데 확실히 엔터라 그런가?
취업 관련되서 비교글이 이렇게 대놓고 올라오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주식충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ㅎㅇ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런거 하나하나 트집 잡을거면 안 잡힐게 어딨나 지금당장 아무 대기업 세무조사해서 추징금 안 나올 기업이 단 한개도 없는 것처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런거 하나하나 트집잡는게 아니고 당연한거임...저런거 하나에 회사 인식이 보이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 니네들도 인정하겠지만 당연한거라고 100%다 지키는 기업도 없을 뿐더러 저런거 하나하나 물고 늘어지면 대한민국에서 안 걸릴 기업이 없어 기획사 뿐만 아니라 LG 삼성등 다 털어서 나노단위로 까서 안 걸고 넘어질 기업이 없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스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스엠은 이런쪽 관련 후원도 많이하고 지원도 많이 했음 예전부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아예 봉사관련 부서?? 도 따로 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어젠 시총 5조 기사 뿌리고 오늘부터 네거티브 뿌려서 주가 5퍼 떨구는거 보니... 제와피 우상향도 잠깐 꺾이겠구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 근데 엔터 3사를 슴 하이브 제왑으로 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Yg는 이제 블핑만 유명한 수준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미지 좀 챙기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깨끗한 척은 다하더니 학폭돌 탈퇴도 안 시키고 장애인 고용도 안 하고 ㅋㅋ 아주 잘나셨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거래내역 많은 계정한테 사기당한 사람 있어?
10:55 l 조회 1
축구는 진짜 피파랭킹 의미 없는듯
10:55 l 조회 1
정국 인스타 챌린지 또 올라왔당
10:54 l 조회 9 l 추천 1
익들은 돌판 문화 솔직히 없어졌음 하는 거 뭐있어
10:54 l 조회 15
근데 어제 경기 시청률 높다4
10:54 l 조회 18
강강술래 권법이라도 하지 그랬냐1
10:54 l 조회 13
울 회사 다니기편한데 지원자가 없어 ㅠㅠ4
10:54 l 조회 20
정국이 챌린지 썸네일1
10:54 l 조회 19 l 추천 1
김무열 노래도 잘해??? 킹키부츠했었나봐???
10:53 l 조회 12
너네 누가 우승할 것 같아?4
10:53 l 조회 24
키링 이거 하양이 살까 회색 살까2
10:53 l 조회 14
이 와중에 홍은 날씨 핑계대고 있네 ㅋㅋ
10:53 l 조회 7
지금 말이 60퍼지 월드컵 탈락확률이 높은게
10:53 l 조회 40
정보/소식 한국 FIFA랭킹 30위로 하락3
10:52 l 조회 75
이거보면 한국축구 발전이 없는 이유를 알 거 같음
10:52 l 조회 22
파라과이 2점차로 이기면 우리나라 무조건임?2
10:52 l 조회 24
" 진출확률 95퍼 "7
10:52 l 조회 177
정국 핌릿캣 챌린지 왔다9
10:51 l 조회 60
중국 축구도 인맥축구로 망한거지?4
10:51 l 조회 41
소주과일 석류과일
10:5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