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3536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6
이 글은 2년 전 (2023/9/20)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다이나믹듀오 단독콘서트 홍보사진 너무 웃김ㅋㅋㅋㅋ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보/소식] 다이나믹듀오 단독콘서트 홍보사진 너무 웃김ㅋㅋㅋㅋ | 인스티즈 

이 사진 패러디인데 

 

[정보/소식] 다이나믹듀오 단독콘서트 홍보사진 너무 웃김ㅋㅋㅋㅋ | 인스티즈 

합성 아니고 직접 찍은거임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 너무 자연스러워서 패러디인지 까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어떻게 저 색감까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 갸웃기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사진 너무 잘 찍음 ㅋㅋㅋㅋㅋ 알로에까지 킬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머지 한명 누구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다듀는 2명인데 1명은 누구지 아는사람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듀랑 같이하는 DJ 프리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직접 찍은거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직접 찍은 정성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합성인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닠ㅋㅋㅋ 결이 비슷한게 아니라 진짜 따라한거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순간 슬쩍 보고 그냥 그 사진인줄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진짜 비슷하게 잘 찍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작자분들 반응이 궁금한데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작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말도 웃곀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왘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색감까지 따라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일부러 그렇게 찍은거구나....오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김치통ㅋㅋㅌ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개똑같이찍엇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ㅏㅋㅋㅋㅋ 보자마자 생각햤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 나시 입은 분 팔에 햇빛때문에 탄 것까지 표현한건가?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술톤도 술톤인데 사진 색감 뭐야??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합성 되게 잘했다

라고 생각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심지어 합성 못 했다고 생각함....어색하다고 생각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나 에픽하이도 콘서트 포스터 저렇게 유머있게 찍던데 다듀도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커튼 색도 포토샵으로 바꿨네 디테일 뭐야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 사진 받아서 배너로 등록했을 담당자 반응이 궁금하닼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충 보고 와 타연옌 사진 이렇게 써도 되나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어떻게했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난민이란 말이 진짜웃김
18:08 l 조회 1
나만 에스파 레모네이드보다 wda가 더 좋음??
18:08 l 조회 1
마라 좀 덜 먹어야되는데...
18:08 l 조회 2
하투하 레몬탱 선공개지??
18:08 l 조회 3
유우시 진짜 성격 특이한 것 같아 파악이 안돼ㅋㅋㅋㅋ
18:07 l 조회 8
아일릿 일앨 컨포 흑화마법소녀같다..1
18:07 l 조회 23
이번 축구 대진운은 좋아?1
18:07 l 조회 9
솔직히 덥찔이 입장에선 지금도 덥기는 한데2
18:07 l 조회 10
너네 침착맨 홍명ㅂ언급하고 논란있었던거알아?3
18:06 l 조회 25
플무인데 우리판은 왜 버블만 소통이라 보는걸까3
18:06 l 조회 29
탈케이팝 했다면서 돌마다 훈수두는건 뭐라 해야 하니...3
18:06 l 조회 15
아니 나 마운자로 이긴자로 되는중인가
18:06 l 조회 18
도쿄 인가 일본 가수들 많이 나오네2
18:05 l 조회 22
이런 그지같은 축협과 감독에게 너무 과분한 선수1
18:05 l 조회 18
지금 한국 날씨가 옛날 유럽 여름 느낌이라는데4
18:05 l 조회 46
부모님세대는 연차라는걸 이해를 못 하나?5
18:04 l 조회 54
정보/소식 뮤직뱅크 6월 마지막주 1위 라이즈13
18:04 l 조회 97 l 추천 7
나만 자컨 안보나 내돌나와도1
18:04 l 조회 16
리센느 리메이크곡으로 컴백하는거 감다살이다
18:04 l 조회 11
라이즈들아 뮤뱅 1위했다12
18:03 l 조회 79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