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510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8
이 글은 2년 전 (2023/10/04) 게시물이에요
원밀리언 ?si=KYRUsVt7MtdpupTF 

잼리퍼블릭 ?si=dm0p2EQMDLKyy0G_ 

베베 ?si=Wm0dVYdtTfy5U5rl 

레이디바운스?si=ljyMFXkyOiFap35R 

 

마네퀸?si=AHDGhJzbwU4tUPHx 

 

울플러?si=_u1ViyDOk7WAPlAD
대표 사진
익인1
와 빨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벌써 떴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리무가 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잼 넘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플로 ㄱㅊ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나도 생각보다 잘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이라이트만 다 봤는데 잼리밖에 기억 안남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인적으로 원밀이 화사 어울릴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잼리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잼리가 제일 기억에 남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챌린지용으로는 원밀
개인적 취향은 잼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잼리가 대박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니 섹시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스타일은 힙한 베베인데 화사랑 안어울릴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노래 춤 깔끔하게 잘 보이는 건 베베
근데 화사한테 어울리는 건 원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밀아님 잼리 선택하지 않을까 싶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잼리 찰떡 좋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베베 춤 왤케 깔끔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잼리 잘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잼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잼리 짱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잼리 개멋지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잼리가 젤 화사의 디바 느낌 잘 살린 듯 울플러도 의외로 몇 몇 포인트 잘 뽑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리무 스타일링이 화사가 환장할 스타일임 일단 ㅋㅋㅍㅋㅎㅋㅍㅋㅍㅋㅍㅋㅍㅋㅍㅋㅍㅋㅎㅋ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잼리 진심 대박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잼리가 젤 찰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원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울플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울플이 화사가 좋아할 것 같음 그리고 챌린지 안무도 딱 있어서 잘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잼리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원밀 잼리 둘다 다른 느낌으로 넘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잼리 가보자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챌린지는 원밀
잼리는 걍 미쳤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원밀리언이 첼린지하기도좋고 가수가 무대하기 좋을것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원밀 잼리 너무 좋다ㅠㅠ 커스틴 너무 멋있어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레바살려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후렴 포인트 부분은 원밀이 제일 잘살렸는데 전체적인건 잼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원밀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잼리 진짜 미쳤음 화사가 커스틴이라고 생각하고 보면 그냥 그 잡채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원밀은 칠리칠리 하는 동작 새롭긴 하지만 화사 무대에는 안 어울린다고 생각됨..

베베는 바다랑은 잘 어울리는데 시안미션이라도 생각하면 화사랑 너무 안 어울리는 느낌
처음 시작부터 화사가 저런 큰 핏 옷을 입고 두리번거리는 연기를 한다..? 상상이 안감

울플러 너무 조음 새롭게 하려면 이렇게 해야한다를 보여주는것같음

레바는 표정이 진짜 압도적 근데 노란색 색감이나 펑퍼짐한 바지가 곡에서는 조금 아쉬운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커스틴 진짜 진짜 멋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제시도 그렇고 싸이소속가수들 여기서 춤 다 얻어갑니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초반 젬리 너무 좋은데 후반이 약간 아숩네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잼리 먼가 화사랑 개찰떡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잼리 멋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잼이랑 울플러찢어따 ㅜ 아니 커스틴 미쳤냐고.. ㅜ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잼 원밀 찢었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언제부턴가 커뮤에서 주어까고 난 덕질 만족해요 소리를 못하겠음
21:31 l 조회 1
트위터 왜케 느리지 ㅜ
21:31 l 조회 1
Overdoes 중독으로 알고있는사람 많음?
21:31 l 조회 1
아 근데 날씨 이럴수록 7-8월이 무서움ㅋㅋㅋ
21:31 l 조회 11
팬들이 팬이랑 타멤들 팼는데 이제야 그멤들 챙기면
21:30 l 조회 19
오늘 성한빈 올라오는것마다2
21:30 l 조회 14
멕시코가 왜 한국을 좋아하는지 이해가 확 됨1
21:29 l 조회 43
애기팬들 자기 본진 1위 못시켜주면 ㅇㅇ아 미안해...다음에 꼭 시켜줄께 이러는거 귀여운거같음
21:29 l 조회 20
성한빈 무대하면서 팬보고 웃는거 미쳤다2
21:29 l 조회 14
투어스 첫콘 꽉 낀다 완벽한 3시간20분
21:29 l 조회 8
해찬날다
21:28 l 조회 10
훈제란즈 너무 좋다ㅜㅜㅜ
21:28 l 조회 11
코르티스에서 마틴이 젤 작고 성현이가 젤 큼4
21:28 l 조회 45
다이슨글 보고 박보검장원영 찾아봤는데
21:28 l 조회 26
아니 위시 왤케 잘 뜀?
21:27 l 조회 45
벤버지 그리워요 1
21:27 l 조회 14
유우시 이사진 약간 여우상인가?
21:27 l 조회 22
폰 업데이트 했는데 맛탱이갔어
21:27 l 조회 27
플무 본인 최애 영업하고 싶음 최소 타돌 머리채는 잡지말았으면
21:26 l 조회 34
양요섭 김성규 유영재 팬들아ㅜ이거 시억나니5
21:26 l 조회 2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