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가 좀 좋은 게 좋은 거 이런 느낌이라 게임하다 이기면 좋음 져도 게임 재밌었으니까 좋음 라면 먹는데 다 불었네 그래도 맛있으니 괜찮 새우 껍질까기 귀차나 그냥 먹자 그래도 맛있네 어 태현이 칫솔이네 들키면 안 되니까 말려둬야징 이런 느낌 ㄹㅇ 이런 애들이 자잘한 거로 스트레스도 많이 안 받고 되려 자존감도 높아보이고 그래서 어떻게 지내도 일단 평균적인 만족도는 최상 찍는 그런 애들 같아서 보는 나도 좋음ㅋㅋㅋ
| 이 글은 2년 전 (2023/11/07) 게시물이에요 |
|
마인드가 좀 좋은 게 좋은 거 이런 느낌이라 게임하다 이기면 좋음 져도 게임 재밌었으니까 좋음 라면 먹는데 다 불었네 그래도 맛있으니 괜찮 새우 껍질까기 귀차나 그냥 먹자 그래도 맛있네 어 태현이 칫솔이네 들키면 안 되니까 말려둬야징 이런 느낌 ㄹㅇ 이런 애들이 자잘한 거로 스트레스도 많이 안 받고 되려 자존감도 높아보이고 그래서 어떻게 지내도 일단 평균적인 만족도는 최상 찍는 그런 애들 같아서 보는 나도 좋음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