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2046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8
이 글은 2년 전 (2023/11/30) 게시물이에요

[잡담] 일본에서 하는 가대축 38팀 맞아 | 인스티즈

[잡담] 일본에서 하는 가대축 38팀 맞아 | 인스티즈

1부,2부 각각 2시간씩하면 진심 1곡씩 하겠네 빡세다

대표 사진
익인1
와..진짜 많다 몇시간일까.....거의 음방처럼 치고 빠지겠넼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시간이래ㅋㅋㅋㅋ 8시 반에 시작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빡세다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왤케 많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진짜 많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많다... 아니 근데 왜 일본에서 해 짱나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부가 한국이고 2부가 일본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근데 시상식도 아니고 한국 연말 축제를 왜 일본가서 하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렇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청 빡세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짱잼일듯 이번에 밴드도 나오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부는 생방이고 2부는 녹방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것도 일본에서 해?? 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뮤직뱅크 글로벌인데 사실상 가대축이라서 걍 그렇게 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본 겁나 가네 진짜.. 우리나라 시상식이나 연말 축제를 왜 저기서 하는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거때문에 난리나서 아니라고 수습하려고 갑자기 1부 한국에서 하는거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개빡세다ㅋㅋㅋ일본은 대체 왜 가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콜라보무대도 많이보고싶었는데 시간이 안되겠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속국이다 속국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한곡씩 하고 빠지는거면 뮤직뱅크랑 똑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해가 안 돼서 그러는데
일본에서 하는 가대축이라는데 1부는 한국이고 2부가 일본인게 뭔말이야..?
일본에서 1부 2부 한다는 말이 아니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영방송이 어떻게 일본가서 연말 무대를 하냐고 여론이 너무 안좋아져서
케벡스에서 아니라고 다른거라고 기사 때리고
이미 일본에서 하기로 다 완료 된 상황이니까
여론 의식해서 1부 갑자기 한국에서 하는걸로 껴놓은거야
그래서 1부 한국 2부 일본녹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그럼 가요대축제는 평소대로 한국에서 하는 게 맞는데 대신 2부를 일본가서 미리 찍고 녹방으로 푼다 이말인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엉엉 일본에서 하려다가 반응 안좋아졋 1부 급작스레 생긴거라 라인업 엄청 많아진거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아앙 그말이구낰ㅋㅋㅋ진짜 참 어렵게 연말무대 한다..고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번에 일본이랑 뭐 있나? 죄다일본가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엔저라 대관료가 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티켓...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티켓값 벌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본 녹방이라 저기서 많이 짤릴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본 좀 적당히 가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 인원에 저 시간이면 걍 음방느낌으로 치고 빠지겠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특별무대 못하겠네 저기가 특별무대 퀄 좋은디 아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본에서 하는거 진짜 재섭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진짜 빡세겠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금 하는거 보니까 팀별로 3-4곡씩은 하는거같은데 방송에선 다 짤리겠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난민이란 말이 진짜웃김
18:08 l 조회 1
나만 에스파 레모네이드보다 wda가 더 좋음??
18:08 l 조회 1
마라 좀 덜 먹어야되는데...
18:08 l 조회 2
하투하 레몬탱 선공개지??
18:08 l 조회 3
유우시 진짜 성격 특이한 것 같아 파악이 안돼ㅋㅋㅋㅋ
18:07 l 조회 8
아일릿 일앨 컨포 흑화마법소녀같다..1
18:07 l 조회 23
이번 축구 대진운은 좋아?1
18:07 l 조회 9
솔직히 덥찔이 입장에선 지금도 덥기는 한데2
18:07 l 조회 10
너네 침착맨 홍명ㅂ언급하고 논란있었던거알아?3
18:06 l 조회 25
플무인데 우리판은 왜 버블만 소통이라 보는걸까3
18:06 l 조회 29
탈케이팝 했다면서 돌마다 훈수두는건 뭐라 해야 하니...3
18:06 l 조회 15
아니 나 마운자로 이긴자로 되는중인가
18:06 l 조회 18
도쿄 인가 일본 가수들 많이 나오네2
18:05 l 조회 22
이런 그지같은 축협과 감독에게 너무 과분한 선수1
18:05 l 조회 18
지금 한국 날씨가 옛날 유럽 여름 느낌이라는데4
18:05 l 조회 46
부모님세대는 연차라는걸 이해를 못 하나?5
18:04 l 조회 54
정보/소식 뮤직뱅크 6월 마지막주 1위 라이즈13
18:04 l 조회 97 l 추천 7
나만 자컨 안보나 내돌나와도1
18:04 l 조회 16
리센느 리메이크곡으로 컴백하는거 감다살이다
18:04 l 조회 11
라이즈들아 뮤뱅 1위했다12
18:03 l 조회 79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