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662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1
이 글은 2년 전 (2024/1/1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궁떄 송지효는 진짜로 ㄹㅇ 전설임 | 인스티즈

[잡담] 궁떄 송지효는 진짜로 ㄹㅇ 전설임 | 인스티즈

[잡담] 궁떄 송지효는 진짜로 ㄹㅇ 전설임 | 인스티즈

[잡담] 궁떄 송지효는 진짜로 ㄹㅇ 전설임 | 인스티즈





진짜 비쥬얼이 말도안됨

대표 사진
익인1
비주얼+분위기+발레하는 전여친 설정값 최고였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민효린은 싫었지만 송지효 좋아했음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초딩때 저렇게 예쁜 고양이상 좋아해서 송지효 사진으로 배경화면 했었는데 추억… 애들은 싫어했지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예뻐... 난 근데 진짜 예뻐서 더 캐릭이 싫었던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극중 악녀였는데도 너무 이뻐서 계속 찾아봤었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민효린도 쫌 불쌍했어... 하루아침에 남친 홀라당 넘어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떻게 저렇게 예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예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보면서 와 와 이 말 밖에 안함 사진이 영상미모 다 못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발레하는 전여친ㅋㅋㅋㅋ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아팠나??뭔가 사연이 잇었던것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나듀 진짜이뻐서 ㅋㅋㅋ 배경화면 해두고 그랬음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짱예여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청순하면서 화려하고 냉한느낌도 있는거 진짜 완벽한미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저때 송지효님 지금 어떤 여돌이랑 닮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거기에 흙수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진짜 울망울망 처연미인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인형같다 일본에서 엄청 인기많을상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개이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연예인보고 이쁘다고 생각한사람 처음은 진짜 지효언니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지금이랑 똑같다.... 넘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유재석이 한말이 이해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마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궁 막나왔을때 내가 어려서 그런가 송지효 예쁜지 잘몰랐는데 개성있으면서 흔치않은 미모라 몰라봤던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언니 왜 늙지를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비쥬얼 ㄹㅇ 살벌하다.........미쳤다 개예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나는 윤은혜가 이쁘고 저때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 전여친 재질은 커피프린스랑 내이름은 김삼순이 더 비주얼 충격이 커서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막짤 그냥 요즘이랑 똑같네... 캐이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먼가 발레리나랑 안어울린다구 생각했음.. 왠지모르지만 진짜 이뿌깅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때 악역이라 진짜 욕 많이먹었던걸로 기억하는데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어릴적으로 지금까지 안이쁜적이 없는듯 ㄹㅇ 정석미녀 근본이다 진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돜ㅋㅋㅋㅋ 이당시에 진짜 제일 예뻐보였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레알...ㅠㅠㅠ
만화책 뚫고 나온줄...ㅠㅠ 진자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지금보몀 진짜 너무 예쁘고 청순 정석미녀상인데 저 당시에는 안예쁘다고 생각했었음 ㅋㅋㅋ 머리때문이었나 왜그랬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 너무 이쁨... 지금도 이쁜데 저때 비주얼이 너무 이뻐 근데 연기 너무 못해서 충격먹은게 아직도 기억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솔직히 민효린 시점으로 드라마 나왔어도 재밌었을 거 같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한유주 민효린 그리고 삼순이 구여친.. 삼대장이였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저 미모를 지금도 유지하는 게 개 신기 ㅋㅋㅋㅋㅋ 손 대는 거 같지도 않은데 ㅋㅋ 언니 ㅠㅠㅠ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지금도 여전히 아름다우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저때 몇살이었어? 조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살벌하다...... 거의 미모 차력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막짤 굿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 언니 진짜 너무 예뻐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근데 농담아니라 지금이랑 다른게 없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저때 나온 드라마들 전여친들이 다 비주얼 최곤듯 궁-송지효 커피스린스-채정안 김삼순-정려원 세개 다 보면서 헉 함 ㄹㅇ 내가 남자라도 백망번 흔들릴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만찢녀 만화 속 효린이랑 넘 똑같아서 놀랐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말도 안 되게 예쁜데 자연미인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 이번 계기로 바뀌긴할낀??
12:46 l 조회 1
OnAir 와 그다음 카보베르데 대 아르헨티나
12:46 l 조회 2
OnAir 아르헨은 프리킥 얻으면 한 70% 확률로 골 터지는듯ㅋㅋㅋㅋㅋ
12:45 l 조회 7
아빠랑 나랑 축구 절대 같이 안봄ㅋㅋㅋ2
12:45 l 조회 23
09년생 얼마나 어린 건지 이 사진 보고 체감함
12:45 l 조회 45
OnAir 아르헨 부럽다 신나보여 다 메시 옷입고1
12:45 l 조회 13
외국 애들이 우리 고의 패배 아니냐고 생각한 이유 중에서
12:44 l 조회 25
메시 월드컵 7 경기 연속골
12:44 l 조회 14
4년뒤까지 이 선수들이 그대로일거라는 보장이 없는데
12:44 l 조회 9
선수들 걸어다니는거 에바였던거 맞는데 선수들 쉴드도 진짜 많은거 같음2
12:44 l 조회 40
소통 한방이있다 자주안와도 상관없다는 자기위안이구나
12:43 l 조회 17
OnAir 저는 아르헨티나인입니다4
12:43 l 조회 45
홍명보랑 같은 아파트 사는 사람 있나1
12:43 l 조회 46
감독은 사퇴하면 끝이지만 선수들은 커리어를 망침
12:43 l 조회 14
아르헨티나 요르단 둘 다 살벌하게 잘한다1
12:43 l 조회 5
OnAir 메시 또 기록 세웠네
12:43 l 조회 29
솔직히 책임지고 물러나야하는게 백번천번 맞는데
12:43 l 조회 18
하이힐이 인기있던 마지막 시기가 언제쯤이야?
12:43 l 조회 7
월드컵 64개국으로 늘리면 오히려 한국의 조별리그 통과는 더 빡세진다는거임
12:43 l 조회 14
손흥민 왜오냐
12:43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