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076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2년 전 (2024/2/19) 게시물이에요

코디팀이 성공한거임ㅇㅇ

세부적인 컨셉은 다르니까 디자인은 다른데, 컨셉은 3부작이니 통일감도 어느정돈 맞추려고 노력한게 보였어서 난 여기 코디팀 개열일한다 생각했음.

피어(모던스포티), 안티(라틴), 언포(서부) 세부적인 디자인은 달랐는데 대체적으로 떠오르는 무대의상 이미지는 어느정도 비슷비슷하게 느껴진거면

의도대로 성공한 코디라고 생각했는데, 최근 정병들이 이걸로 트집잡는게 ???싶었음 오히려

대표 사진
익인1
옳소옳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각해보니 이게 맞는듯? 통일감은 유지하되 디테일은 곡컨셉에 따라 다르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헬스장 등록하러 갈 건데 보통 얼마나 걸림?? 금방 끝나??
14:00 l 조회 1
라이즈 디디던 노래 좋다
14:00 l 조회 1
앙딱정 보니까 엔시티팬들 기분 나쁠만하구만ㅋㅋㅋ
14:00 l 조회 22
모르겠구 그냥 뭘 갖다붙이든 욕하는건 악플러세요
13:59 l 조회 6
마지막까지 맠프맠프 거리다가 탈퇴했잖아 그룹은 안중에도 없었음1
13:59 l 조회 37
이래서 ㅌㅌㅁ이 생기면 피곤함
13:59 l 조회 18
내 최애가 탈퇴하는건 병크가 맞음1
13:59 l 조회 17
나 오늘 너무 슬픈 하루당... 위로해줄 익 있니ㅜ3
13:59 l 조회 10
127 팬인데 ㅁㅋ 걍 기억이 안남
13:58 l 조회 42
생카 아이돌들도 관심가지려나2
13:58 l 조회 20
보넥도 최종 엠비티아이 흥미롭다2
13:58 l 조회 31
토이스토리는 신기한게 매시즌 계속 고점 찍는듯1
13:58 l 조회 6
내가 여기서 본글이 멤버 대1가1리에 든게 없다, 탈퇴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 이런글인데4
13:58 l 조회 37
'그럼 내가 통제병할께' 라고 쿨한척 말하는거 웃기긴하네...그거 기본권 침해인거임
13:57 l 조회 23
롤체가 롤이야?7
13:57 l 조회 34
최애 내가덕질하는중에는ㅋㅋ열애설 안터졌음좋겟다5
13:56 l 조회 18
127 팬들은 ㄹㅇ 아무것도 못보고 걍 마무리힌거야?9
13:56 l 조회 135
주식 마이너스가 심해서 배달을 못시키겠넼ㅋㅋㅋㅋㅋ1
13:56 l 조회 27
아 무슨 다른멤 스케 뜰때마다 왜 이멤은? 이러네1
13:56 l 조회 57
탈퇴하면 외ㅋ들이 제일 빡침
13:5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