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129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0
이 글은 2년 전 (2024/2/24) 게시물이에요

확실히 홀씨가 더 신선하고 요즘 먹힐 스타일의 곡일거같긴 했음 반대로 쇼퍼는 아이유가 자주 하던 무난한 타이틀 느낌이고

대표 사진
익인1
걍 다들 귀는 거짓말 안 하는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음원 나오기전에 핑계고에서 양세찬이랑 유재석이 미리 듣고 리액션했던것도 쇼퍼는 뭔가 좀 미적지근한 반응이었는데 홀씨 들을때 리액션 훨씬 좋더라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쇼퍼는 기억에 남는 구간이 없어 홀씨 그 날따라 어쩌구 부분 한번만 들어두 기억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홀씨가 틱톡에서 많이
나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까지 들은 아이유 노래 중에 홀씨가 제일 내 취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쇼퍼는 기대이하였음ㅜ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홀씨 후중독스트 곡이라 뮤비 먼저 공개한거 좋은둣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 나는 쇼퍼가 더 취향이라 홀씨가 더 높은게 신기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66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77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홀씨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인적으로 쇼퍼는 너무 무난한 느낌
전달하려는 내용은 좋은데 생각나는 파트가 적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홀씨가 처음들으면 이게 무슨노래인가 싶던데 여러번 들으니까 뇌이징되기도하고 약간
킬링파트가 쇼퍼보다 많은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홀씨가 더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홀씨가 최앤데 쇼퍼 듣다보니까 고음 너무 죠음 콘서트에서 기대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홀씨는 요즘 사람들이 좋아하는 곡, 숏폼 시대에 최적화된 곡
쇼퍼는 벅차고 반짝거리는 곡이라 콘서트에서 감격할 거 같은데... 벌써 심장 떨려
노래 낼 때마다 이번 곡은 호불호 갈리겠다 옛날 노래가 좋다 이러는 플 꼭 생기던데 뭐 기존 곡들 같고 무난하다는 말이 오히려 반갑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었던 것 같다 이번 투타이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쇼퍼가 훨씬 좋던데 펑 터지는 느낌 ㅋㅋㅋㅋ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나도 쇼퍼 너무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난 쇼퍼가 더 좋은뎈ㅋㅋㅋㅋㅋㅋㅋ 특이취향이구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취로 쇼퍼가 더 좋은데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쇼퍼 나왔을때 큰방 반응이 더 좋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홀씨가 더 좋아 마지막 가사두줄 부분 특히 좋아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곡들이 3월에 날 풀리고 나왔으묜
더 잘어울렸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쇼퍼가 난 더 죠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쇼퍼가 더 좋은데 요즘 틱톡에소 많이 나온다고 음원이 더 높다니..틱톡을 안해서 그런지 좀 충격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쇼퍼 라클 있으면 더 오를듯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초록글 ㅎㅁㅂ
17:13 l 조회 1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
17:13 l 조회 1
팬아닌데.. 위시 이번곡 한국어버전 안내신대요..?
17:13 l 조회 1
난 1차든 2차든 캐해 제발 똑바로 했으면
17:13 l 조회 1
라이즈 독방 아메리카노 깊티 너무 신나요3
17:11 l 조회 29
홍씨는 아직도 02년에 머물러사는구나
17:11 l 조회 9
근데 통레조가 무슨 말이야??3
17:11 l 조회 35
2차로 버티려면 캐해로 공명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쉽지않지
17:10 l 조회 15
ㅎㅁㅂ가 너무 시러
17:09 l 조회 25
아까 점심시간때쯤에 빅뱅 취소표잡았다,,ㅎㅎ
17:09 l 조회 10
최근 남자아이돌 공연 관객 연령대/성비(하이브)6
17:09 l 조회 121
방금 편의점에서 삼김 사왔는데 개황당3
17:08 l 조회 40
근데 커뮤에서 넴드?생긴 정병들은 어쩌다 그렇게 되는걸까?6
17:08 l 조회 38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야?13
17:07 l 조회 110
1차 개많은데 2차도 개많은 판 신기햐 1
17:07 l 조회 31
정국팬들아 정국6
17:07 l 조회 48
최애가 A브랜드 광고하다 B브랜드 광고로 바꾸면 제품도 갈아타?7
17:07 l 조회 50
근데 볼수록 홍명보 뭔가 좀 맹해보인다 해야되나?
17:06 l 조회 15
툽 육아일기 유준이 태우님 쪽으로 눈길도 안주고2
17:06 l 조회 59
다리 부러진 친구 병문안 가는데 뭐 사가지12
17:05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