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처음 나오는 노래말이야 그 스맨파하기전프로그램 〈비 앰비셔스>에서 창작미션?할때 쓰인 창모노래랑 너무 똑같아서 깜짝놀랐네ㅋㅋㅋㅋ
창모꺼는 이거!!!도입부 ㄹㅇ똑같다
?si=g6KMf0ez_FPPP8ex
| 이 글은 2년 전 (2024/3/06) 게시물이에요 |
|
맨처음 나오는 노래말이야 그 스맨파하기전프로그램 〈비 앰비셔스>에서 창작미션?할때 쓰인 창모노래랑 너무 똑같아서 깜짝놀랐네ㅋㅋㅋㅋ 창모꺼는 이거!!!도입부 ㄹㅇ똑같다 ?si=g6KMf0ez_FPPP8e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