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040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5
이 글은 2년 전 (2024/5/06) 게시물이에요

그럼 활동 방향이 일본위주야?? 최근노래 한국에서도 뢀동하던데 그럼 비율이 반반정도인가

대표 사진
익인1
한일동시활동이라고 공식에서 계속 강조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 일본 둘다 함 음방도 나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일활동해서 반반이라고 봐야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일본멤 비중이 더 높은거보면 일>한인거같긴한데...한국 전국투어도는거보면 한국 활동도 꾸준히 할거같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원래는 일4 한3이었긴 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본쪽 소속사가 일을 오지게 못해서 그렇게 보이는것도 있긴함...ㅋㅋㅋㅋ 에벡 탈출 기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반반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계속 일본 활동도 하는 중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일 같이 병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본 위주로 가려했던건 맞는거같은데 한국 반응이 좋아서 한국도 좀 드릉드릉중인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국 더 반응 많이오고 더 많이 보였우몬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기 소속돌을 소속사가 견제하기도 함??
20:39 l 조회 22
오늘 경기 진짜 산책축구였구나1
20:39 l 조회 26
너네 본인 돌들 까이면 어떻게 대처함?4
20:39 l 조회 17
ㅍㅁㅍㅁ 팬들이 벅차서 앓는거 가지고 태클거는거 진짜 미치겠다
20:39 l 조회 4
다음 교대 알바생한테 10분 일찍 오라고 함..ㅎㅎ1
20:39 l 조회 12
해외 ㅇㅋ들 진짜 리버스 천지 분간 못하는거
20:39 l 조회 6
앉아서 20억 벌다니
20:39 l 조회 21
익들아 공항버스 타는거 무리일까
20:39 l 조회 9
고딩한테도 욕먹는 홍명보
20:39 l 조회 40
2026 엠카에서 1위한 유이한 5세대 남돌3
20:38 l 조회 92
현역가왕 나왔던 이수연이란 애기 알아?
20:38 l 조회 11
오늘 투바투 단체 스케줄 하는데 수빈이 목소리가 안 나와서2
20:38 l 조회 20
걍 전략이 궁금하다3
20:37 l 조회 52
근데 아이돌들 되게 무서울것 같음
20:37 l 조회 80
JTBC 월드컵 끝날때까지 예능프로 촬영은 그런대로 버틸 것 같다
20:37 l 조회 16
그룹이 오래 가려면 인기멤들이 폼을 유지 해야함13
20:37 l 조회 84
와 골키퍼 김승규선수 2번이나 막았네4
20:37 l 조회 21
내가 쏘니였다면 진심 묻고싶다
20:37 l 조회 21
한국을 되게 고급스럽게 엿먹이네
20:37 l 조회 60
소희 오늘 스타일링 미쳤었구나2
20:36 l 조회 30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