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049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3
이 글은 2년 전 (2024/5/07) 게시물이에요

이왜진...? 누가 포카를 물에 녹이고 싶어함요 대박...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보여주기식ㅋㅋㅋ앨범을 재생가능하게 만들라고...그건 돈많이 들어서 안하면서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손에 땀 많은 사람 어떡하라고 내 얘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진짜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핀트를 못 잡네 앨범 많이 사는 이유를 모르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그 짹 인용에 물티슈에 흐물해진다고 그러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앨범을 녹이는게 제일 낫지 않을까? 포카욕심 없는데도 ㄹㅇ 궁금해서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이게 맞지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한증이면 이제 장갑끼고 포카 만져야겠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앨범을 녹이지 차라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씨디를 녹여야지 포카를 왜 녹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획한 사람을 녹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너무 잔인하다 그 사람의 월급을 녹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댕웃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녹이지 마!!! 비오는 날 어쩔거임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절샷 찍으려면 소지해야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포카가 녹아...? 누구 포카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세 반포자이인 포카 물에 녹는다고 생각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앨범을 녹이라고 앨범을... 씨디 녹이라고 미쳤나 진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앨범이나 녹여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나 다한증있는데..너무 아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ㄹㅇ 앨범이나 녹여주셈... 둘곳도 없어요 제발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손에 땀 있는 사람도 그렇고 보관 조금만 잘못하면 습도나 환경따라 금방 손상될 것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이게 무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포카를 왜 녹임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습하면 우글우글 해지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기획안을 녹이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포카를 왜...? 진짜 핀트 이상하게 잡으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포카를 왜녹이지 앨범도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포카를 대체 왜 녹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포카를 녹이면 누가 앨범을 사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라고 돈을 줘도 최애 녹는 거 맘 아파서 못 살 듯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그런 식으로 돈을 더 벌고 싶어서 그러는 걸로 밖에 해석이 안 될 거 같은데 오히려 역효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체 누구머리에서 나온 생각임? ㄹㅇ 돌판알못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앨범도 녹는 종이로 만들라고 한 업계탑보스도 있어서 놀랍지는 않다 놀라운건 저런 생각하는 인간이 많다는게 놀라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체 '녹는 종이'이게 뭔 똥씹어먹는 소린지ㅋㅋㅋㅋㅋ 걍 휴지로 만들라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들이 버는 돈도 무조건 녹는 종이로 만든 온리 현금으로만 갖고있게해야해 써글넘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앨범을 녹는 종이로 만들던가.. 포카 끼워팔아서 지금 똑같은 앨범만 n0장링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장마철 어떡하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돌판에 대한 이해는 1도 없고 그냥 막하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게 많은걸 설명한다고 봄 10대 20대 여자가 주타겟층인 사업에 돌판 이해해볼 노력도 없는 아저씨들만 드글드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보니까 녹는 것도 코팅 땜네 잘 안 녹는 부분 있고 포카 3단 분리쇼 하던데… 환경 도움 1도 안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존재의미를 부정하는 태생의 존재라니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네 저는 이집트 국민입니다
11:40 l 조회 1
다들 우리나라 예전에 월드컵에서 가나 사람들한테 수아레즈 대신 복수해전거 기억함...?
11:40 l 조회 1
이집트에서 살라의 위상
11:40 l 조회 12
난 이제서야 말 보태는 2002 선수들 왜이렇게 별로일까
11:39 l 조회 9
우리가 정말 운 좋게 32강 문닫고 진출해도1
11:39 l 조회 10
우리 32강 만약에 가면 누구랑 붙어 ?
11:39 l 조회 5
홍명보 전술 이거야1
11:39 l 조회 9
경우의 수 빙고판 마저 처참하게 망한게 개웃기네
11:39 l 조회 21
32강 진출 못한 적 있어??4
11:39 l 조회 23
이집트 이거이기면 우리만나고(과연?ㅋ) 지면 호주임3
11:38 l 조회 47
우리가 32강을 가야하는 이유1
11:38 l 조회 30
난 ㄹㅇ 축알못이라 안정환은 태도 일관된 거로 보이는데2
11:37 l 조회 41
진심 홍명보 개망신 당하고 내려오면 좋겠음1
11:37 l 조회 24
문상훈 콩콩팜팜 고정이야??1
11:37 l 조회 35
근데 뭐 32강 내놓으라고 떼를 쓴것도 아니고11
11:37 l 조회 72
혹시 태래도 생일 전시회 할까??2
11:37 l 조회 13
어케 80년대생이랑 00년대생이랑 사귀지..
11:36 l 조회 16
정체기 진짜 어케뚫음4
11:36 l 조회 24
경우의 수 진짜 힘들다 wbc야구 어떻게 했냐
11:36 l 조회 28
하 스페인경기 끝나고 jtbc가 고맙다 튼거 추잡스럽고 웃겨 아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36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