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2151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4
이 글은 2년 전 (2024/5/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si=wAio4hXhqlCRjwGB

위 ㅇㅅㅍ 밑 ㅌ

내가 보기에는 다른거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왜 다르게 느껴지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기준 어두운 도심은 맞는데 구도나 색 소품등은 서로 많이 다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분 인스타 보니 그냥 그 분 작업물에 구도 달라보이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업물에 구도가 다르다는게 무슨소리야? 시비가 아니고 내가 이해를못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두개 작업물이 같은 분이래 인스타 보면 그냥 그 디자이너 작업물 같고 쓰니처럼 달라보인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답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데? 억까 심하다
그리고 디자이너의 시그니쳐 같은 것도 인정해야지
그냥 건물 구도 썼다고 자가복제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구도는 진짜 비슷하다고 말나올 정도인지 모르겠다.. 방식도 다른거같은데
그나마 지지직 사운드..? 굳이 찾자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일 눈에 띠는 큰 건물 보는 구도가 비슷하다 이런거 같은데? 영상으로 보면 다르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똑같다 그러길래 영상 가져온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디자인익인데 이정도면 레퍼참고 정도임 둘다 자기가 만든거면 상관없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ㅇㅇ 근데 이런 느낌 창작물 개많잖아 이게 똑같다..?라고 싶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나 두 그룹다 호감이고 현직이라 상황 관심 가지는건데 이건 진짜 걍 레퍼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일 겹쳐 보이는게 큰건물 , 전광판 이런건데 저건 저사람 다른 작업물도 비슷한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 건물에 전광판이 같을 뿐이고 그걸 같은 작가가 만들어서 그렇지 딱히 똑같아보이진랑ㅎ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가 같다는 거야? 큰 건물에 전광펀 도로에 차 다니면 다 같은 컨셉인건가? 구도도 다르고 분위기도 다른데 당최 뭐가 같다고 억까들인건지 췜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이런느낌을 선호하는 작가가 만든것 정도고 하나도 안똑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많이 다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 말이 나오는지 이해 안될 정도네
건물 나오면 다 표절 이라고 하겠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옥구슬이다
11:02 l 조회 2
근데 뭐 팬들이 인정하고 호구되겠다는데
11:02 l 조회 7
해외팬하고 영통할때 통역해주지 않아?
11:01 l 조회 14
동태돌은 약간 고연차 되면 급발진 탈익?하게 되더라....1
11:01 l 조회 20
윈터 억까 진심 개불쌍하다 큰방에서도 몇명 봤었는데 ㅋㅋ
11:01 l 조회 34
고윤정 넘 예뻐서 배경해놓음
11:01 l 조회 11
갑자기 동태라는 단어 개웃긴거같음1
11:01 l 조회 17
팬들은 이미 팬싸판 진입하려는 유입있으면 대면으로 가라고 할정도로4
11:00 l 조회 49
플이 점점 븅같아지네2
11:00 l 조회 33
일본 지금 월드컵 무시할 축구 실력이 아님;
11:00 l 조회 14
코딱지는 뭔소리야?8
11:00 l 조회 65
팬이 안팬다고 조급해하는거는 뭐임1
11:00 l 조회 29
미디어 도하, 아크 해체 후 SNS 개설…다시 '아이돌 지망생' [소셜in] (iMBC연예)
11:00 l 조회 18
정보/소식 윈터, 반려견 입양 후 쏟아진 '펫샵 의혹'에…"보호소 출신” 억측 차단1
10:59 l 조회 52
팬들이 저걸 감수하고 좋아하겠는데 뭐 어쩌겠어7
10:59 l 조회 50
플무인데 난 진짜 영통팬싸 못 할듯2
10:59 l 조회 16
약간 동태돌 보면 그걸 덕질하는 팬들마저 좀 인권 낮아보임..5
10:59 l 조회 54
다음주 월드컵 못보나 ?4
10:59 l 조회 11
나만이상해? 진짜 내본진아닌이상 ㅇㅃㄴ 임9
10:59 l 조회 33
아니 호빠에 잘생긴 사람 많다는거 진짜 ㅇㅉㄹㄱ다.....2
10:59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