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256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8
이 글은 2년 전 (2024/5/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멕시코진스가 뉴진스 언급.. | 인스티즈

비슷하다고 언급했네

대표 사진
익인1
We love that the 90's come back and reach new generations!
90년대 감성 돌아온거 너무 좋아! 그리고 새로운 시대를 환영해

알바야 추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글 읽어봐 알바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이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estabamos 불완료과거
tan 정말(강조의미)
equivocado 틀리다, 실수하다

woooow! No estabamos tan equivocados
와 우린 정말 틀리지않았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어를 못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페인어임 ㅋ 바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위에 익이 달아준 댓 보고 한 말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가 본문내용을 읽어봐 그럼 한거 티내지말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 쟤들은 90년대 컴백 환영하고 따라한다고 안 느낀다고 함 또시작이네 추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입장나온지가 며칠이나 됐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는 뭔소리임 저사람 멕시코 진스 맞고 해체하고 JNS로 재결합한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뭘 뭐라는거야임 정병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 한거 티 너무내는거 아니냐 니가 알못짓해놓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ㅋ 해서 jns가 진스가아니라고 빽빽우기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뉴진스가 90년대 와이투케이 표방하는데 저정돈 겹칠수있는거아님? 캠코더도 못들고 청 패션도 못입으면 뭘 입으라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침부터 알바 열일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쪽팔려서 지울까봐 캡쳐해놨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본문 스페인어도 못읽고 딴소리만하는 무식아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저 말 뜻을 모르겠음? jns는 새로운시대를 환영한다고 뉴진스 좋다했고 저 비교글은 다른사람이 올린건데 감탄하는 의미로 올린거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estabamos 불완료과거
tan 정말(강조의미)
equivocado 틀리다, 실수하다

woooow! No estabamos tan equivocados
와 (우린) 정말 틀리지않았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바 얼마 받아? 나 더 잘할수있음 하이브 연락줘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넌 50원받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받고싶다ㅜㅜ글쓴이처럼 지능 낮아도 알바가능인데 하이브야 건당 100원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 뉘앙스는 딱히 부정적이진 않은데.. 우린 틀리지 않았었다 (지금 봐도 흥하는 컨셉인걸 보니 우리 그때 나쁘지 않았는걸?) 이런 느낌으로 읽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 희망사항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서 니말은 저게 뉴진스 저격이라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아니 왜 해석해준 친절한 사람한테 그래? 본인은 뭐가 구린지 해석도 없이 냅다 가져와 놓고서. 진정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저 스페인어 뜻이 뭔데? 가져올거면 좀 성의있게 해주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저 뜻이 뭔지 뉘앙스 정확하게 해석 좀 해줘 스페인어 잘알이라 완벽하게 해석할 줄 아는 것 같은데 뭔 내용인지는 왜 안알려주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뉘앙스를 봐야지 빡대가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라는거야 저 이후 올린건 못 봤나ㅠ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Me encanta 좋다는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너무 좋아! 이 뜻 맞음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심지어 배경음악도 어텐션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리고 깔별 패션이 표절이라 하면 케이팝 못 살아남음... 장난하나 깔별 말곤 비슷한게 1도 없구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익인아 이거 사진 저장좀 할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글쓴 사람 같은거 보고 같은 글 읽는거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괴감 들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안한데 저 사람은 표절 얘기하는게 아니라 당시 활동하던 본인들 모습 보면서 좋아하고 추팔중인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런 사고는 어떻게 해야 하게되는 걸까? 아일릿부터 평가질해봐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y2k 감성 - 뉴진스
일본 씹덕 감성 - 아일릿

둘이 다른데 표절이라 먼저 공격당한건 ㅇㅇ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데 민 문제제기 전부터 ㅇㅇㄹ 데뷔 당시 컨셉 포토등 뉴진스 비슷하지 않냐고 커뮤에서 먼저 말 나왔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 이거임 걍 먼저 커뮤에 말덜았는데 뭔공격을 당해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눈이 없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글 곧 지워질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내가 다 쪽.팔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저렇게 붙여놓으니까 비슷하긴 진짜 비슷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Y2k 90년대 감성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추하다증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만 에스파 레모네이드보다 wda가 더 좋음??
18:08 l 조회 1
마라 좀 덜 먹어야되는데...
18:08 l 조회 2
하투하 레몬탱 선공개지??
18:08 l 조회 3
유우시 진짜 성격 특이한 것 같아 파악이 안돼ㅋㅋㅋㅋ
18:07 l 조회 8
아일릿 일앨 컨포 흑화마법소녀같다..1
18:07 l 조회 23
이번 축구 대진운은 좋아?1
18:07 l 조회 9
솔직히 덥찔이 입장에선 지금도 덥기는 한데2
18:07 l 조회 10
너네 침착맨 홍명ㅂ언급하고 논란있었던거알아?3
18:06 l 조회 25
플무인데 우리판은 왜 버블만 소통이라 보는걸까3
18:06 l 조회 29
탈케이팝 했다면서 돌마다 훈수두는건 뭐라 해야 하니...3
18:06 l 조회 15
아니 나 마운자로 이긴자로 되는중인가
18:06 l 조회 18
도쿄 인가 일본 가수들 많이 나오네2
18:05 l 조회 22
이런 그지같은 축협과 감독에게 너무 과분한 선수1
18:05 l 조회 18
지금 한국 날씨가 옛날 유럽 여름 느낌이라는데4
18:05 l 조회 46
부모님세대는 연차라는걸 이해를 못 하나?5
18:04 l 조회 54
정보/소식 뮤직뱅크 6월 마지막주 1위 라이즈13
18:04 l 조회 97 l 추천 7
나만 자컨 안보나 내돌나와도1
18:04 l 조회 16
리센느 리메이크곡으로 컴백하는거 감다살이다
18:04 l 조회 11
라이즈들아 뮤뱅 1위했다12
18:03 l 조회 79 l 추천 3
어떤 밴드에 마스크 쓰시는 분 있잖아 어떤 이유가 있어?9
18:03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