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4768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7
이 글은 1년 전 (2024/9/15) 게시물이에요
귀여워서 저런 말 하는 거 아는데 그돌들한텐 진짜로 세상이 개빨라보여서 개웃김 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개빨라보임ㅋㅋ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00이가 느린게 아니라 세상이 조금 빠른거야..조금많이..아니 많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본문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상이 개빨라 보인다니 ㅜ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아이돌 누구였지..?갑자기 기억이 안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엔재현 생각남 ㅋㅋㅋ 차쥐뿔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원우 생각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슬기랑 재현 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우시랑 원우 생각하고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원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재현ㅋㅋㅋㅋㅋ 차쥐뿔보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리키도 그런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우시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엔재현씨랑 원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앤톤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맞다 우리 찬영이도 있었지ㅠㅠㅠㅠ까먹었네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물 안에서는 빠르고 밖에서는 한없이 느린 아이ㅜㅜㅜㅜ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 밖 세상이 빠른거야ㅠㅍ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에게
마자ㅠㅠ 찬영이는 물속성이라 물 밖 세상에 적응하려면 시간이 걸린다구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우리 재현이한텐 세상이 개빠른게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맞다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나 답글 잘못달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체형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형워니 생각하고 있었는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채)형원이야ㅜㅜ (장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 성붙이면 싫어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ㅌㅋㅋㅋ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빵 봉지 뜯는 데만 1분 30초 걸리는 강찬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 아 오랜만에 다시 봐야지 ㄱ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근데 뜬금이고 주제랑 좀 떨어진 얘기지만 부럽다 나 신입인데 손도 두뇌회전도 느려서 자존감 떨어져 있는데 누가 이런말 장난으로라도 해주면 왠지 힘 날 것 같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익인13이가 느린 게 아냐!! 세상이 쫌 빠른 거야 그리고 우리 모두 느렸던 적이 있고 자신만의 속도를 더해가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익인 17… 감동이야 나 잠깐 아이돌 된 기분 느꼈어. 너 무조건 해피추석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그런데 그냥 계속 에..? 이런 채로 살아감ㅋㅋㅋㅋ 결국 아방수가 이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하나하나 곱씹으면서 하는 편인데 어차피 우리한테 처음 요구하는 건 속도가 아니라 정확도인 것 같더라! 개인적으로 속도는 반복이고 정확도는 배움이라 차근차근 배우다보면 익도 나중에 들어올 신입에게 되고싶은 선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힘내자 우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따 6시 달수네 보면서 속으로 화내고 오께
17:38 l 조회 1
근데 난 진짜 김채원 사쿠라처럼 제베원 몇 명은 하이브 갈 줄 ㅋㅋㅋㅋ
17:38 l 조회 6
해외랑 국내 갭 많이큰 돌들은 국내활동많이하면
17:37 l 조회 5
레몬탱 정확히 널 부를래 베이베~ 부분부터 좋아짐
17:37 l 조회 4
도영 178 보다 커보영1
17:37 l 조회 16
울 엄마아빠 뭐지
17:36 l 조회 9
연준이랑 유준이 이거 너무... 너무 육아물 웹툰 나올 거 같음1
17:36 l 조회 22
아니 하다하다 선수들이 이렇게 하는게 맞냐고2
17:35 l 조회 26
지하철 광고 몇달 지나도 안내려가기도 하는구나 ㅋㅋㅋ3
17:33 l 조회 49
아 박주호 유튭ㅠ.... 할말 잃은거 진짜 안웃김5
17:33 l 조회 200
아 레몬탱 중독된듯1
17:33 l 조회 18
누구 지시 받고 옌스 흔드는 언론 역겹2
17:32 l 조회 41
홍명보 해줘 전술 진짜 이해 안되네2
17:32 l 조회 42
내 친구 무당인데 32강 광탈할 것 같대21
17:31 l 조회 331
월급 덜들어와서 담당자한테 연락해도 연락안보는건 어떻게해야돼?
17:31 l 조회 34
요즘 왜이렇게 스핀이나 푸슝에 시비털고 가는애들이 많냐2
17:31 l 조회 22
아도 인가 나오네7
17:31 l 조회 91
아이돌 입장에서 아예무관심보다 욕이라도 먹는게 좋을까?
17:30 l 조회 19
최근에 KSPO돔 다녀온 익 있니?2
17:30 l 조회 67
큐티스트릿 이랑 플레이브 같이 챌린지 찍은거 둘다 귀엽
17:2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8